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8636 공부안되면 그냥놀자 [2] 놀자 212 2014.08.28
128635 미치겠다 심장 터질거같애 [4] ㅇㅇ 468 2014.08.28
128634 한 3시 30분에 확인해야겠다.. [1] d 274 2014.08.28
128633 나는 8 9꺼 안봣는데.. [3] ㅇㅇ 381 2014.08.28
128632 4개 틀렸는데 몇점이나 나올까요? [2] 대박 269 2014.08.28
128631 900후반뜨면 카톡프로필로 해놓는다 [10] 바바바박자를 574 2014.08.28
128630 오늘 쪽박인가여??? [2] 공대생 485 2014.08.28
128629 11111 [2] 걱정이다.. 124 2014.08.28
128628 8월9일꺼요 [5] 하ㅠㅠㅠㅠㅠ 660 2014.08.28
128627 3달전에 토익 420점 맞고 손놓고있다가 급 31일셤 500필요한데 방법... [5] 아악너무힘들다 305 2014.08.28
128626 지금부터 초조해서 공부안되네 [3] 하드캐리 231 2014.08.28
128625 천제rc답지워도다시풀때답이보이지않나요??ㅠㅠㅠ [3] ㄹㄹㄹㄹ 162 2014.08.28
128624 첫토익!!제발780만나오길ㅠㅠㅜㅠㅠㅠㅠ [2] 꾸악 301 2014.08.28
128623 800넘는게 전 어렵네요ㅠ [2] ㅜㅜ 315 2014.08.28
128622 해커스 천제2 리스닝 점수 추이 [1] 1111 141 2014.08.28
128621 성지글400컷 예상 rc/lc 종합 [11] ddd 993 2014.08.28
128620 스펙평가좀...ㅜㅜ [4] 900이란 350 2014.08.28
128619 토익이랑 토스&오픽 [1] Job seeker 126 2014.08.28
128618 예상문제이벤트문의 [3] woo 147 2014.08.28
128617 저는 여러분들께 미안한 얘기지만 [5] 인생한방 641 2014.08.28
668,116개(26975/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