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9016 딱 100점오름 사진 [2] 11 336 2014.08.28 15:18
129015 lc 440, rc 405 몇개 틀린건가요 [2] 몇개 230 2014.08.28 15:18
129014 가채점 하지 말아야겠다 [2] ㅇㅇ 249 2014.08.28 15:18
129013 lc 450 rc 400나왔습니다 컷 종결해드림 [5] ㅇㅇ 606 2014.08.28 15:18
129012 졸업입니다 [2] 졸업 169 2014.08.28 15:18
129011 울었어요 [4] 눈물 365 2014.08.28 15:18
129010 8월9일 엘씨 만점컷 몇개에요? [2] 저기요 279 2014.08.28 15:17
129009 7월 말꺼보다 145점 올랐어요 [2] 238 2014.08.28 15:17
129008 880-925-945 이렇게 나왔는데 다음에는 950 나오는게 운빨인가요... [1] 앤디 119 2014.08.28 15:17
129007 아놔 9월토익치면 하반기 [4] 유ㅏ 360 2014.08.28 15:17
129006 뭐야 970 나와서 좋아했더만 [1] sfdasd 381 2014.08.28 15:17
129005 8.90알씨20개틀리신분들중에 [3] 252 2014.08.28 15:17
129004 아시바... 사진 [2] 290 2014.08.28 15:17
129003 아까 댓글에 695점 나올꺼라하신분 [1] 700점은사치일까 237 2014.08.28 15:17
129002 흰둥이 효과 제대로본 시험이었어여 ㅋㅋㅋㅋ [2] 흰둥팬 334 2014.08.28 15:17
129001 700점 이상 요건인데 딱 700점이면 요건은 되는거겠죠? ㅠ [2] 흙흙 198 2014.08.28 15:17
129000 lc 30개 틀리고 rc 9개 틀렷는데 385 / 400 떴다 [2] ㄹㅇㅁㄹㄴㅇ 242 2014.08.28 15:17
128999 혹시 알씨 490점 맞은 사람 몇개 틀렸나요? [5] ㄱㄱㄱㄱ 195 2014.08.28 15:16
128998 수능 영어 6등급에서 토익 840찍는데 한참 걸렸네요. [1] 영어장애자 220 2014.08.28 15:16
128997 흠... 점수가 75점 올랐네요 [3] ㅠㅠ 153 2014.08.28 15:16
667,636개(26932/3338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