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0412 리스닝에서 who is speaker calling? 이거인가? [2] . 233 2014.08.30
130411 표독해 주말풀셋 4 맨마지막지문 멘붕... [1] 2 99 2014.08.30
130410 종로 신영화쌤!! [1] 191 2014.08.30
130409 엘씨 370이면 빨갱이 말고 다른거 봐도되영??? [2] 봐줘요옹 193 2014.08.30
130408 여러분 저 어떡할까요???? [2] 요들레이 140 2014.08.30
130407 도서관인데 토익책이 왤케많이보이냐 ㅋㅋㅋㅋㅋ [1] ㅁㄴㅇㅁ 271 2014.08.30
130406 여기서 학벌논하는 애들 [2] 990 230 2014.08.30
130405 리딩 문제푸는순서 [2] ㅁㄴㅇㅁ 276 2014.08.30
130404 모질게토익 new 이코노미 lc1000제 풀어보신분 [11] ㅁㅇ 312 2014.08.30
130403 내일 시험인데 육체알바뛰는 내가 싫다 [3] ㅇㄴ 213 2014.08.30
130402 ㅉㅉㅉㅉ 불쌍하다 진짜 [1] 우등감 76 2014.08.30
130401 고대세종 >>>경북 부산 [5] ㅋㅋ 339 2014.08.30
130400 흰둥이 lc 배속하고 테스트 해야하나요 [1] ㄹㅇㄹ 142 2014.08.30
130399 해커스 교재 ??? [2] 111 115 2014.08.30
130398 책머살까요? [2] ㅌㅂ 92 2014.08.30
130397 LC점수궁금합니다 ㅎㅎㅎ [3] 리ㅛㅡ닝 150 2014.08.30
130396 전자로된 스탑워치걸리나요?. [5] ㅎㅎ 188 2014.08.30
130395 집중력 안올라오는데 욕 한바가지좀 해줘요 ㅠ [5] ㅇㅇ 159 2014.08.30
130394 토익시험중 귀마개 [4] ㅎㅎ 217 2014.08.30
130393 어제 듣기실력 증진을 위해 비긴어게인을..! [4] ㅋㅋㅋㅋ 208 2014.08.30
667,652개(26863/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