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2592 토익시험 후기!! [1] 지연박 108 2014.08.31
132591 103번 문제와 답이 궁금합니다. [3] 103번알려주세요 459 2014.08.31
132590 파트7연계지문 [2] ㅠㅠ 257 2014.08.31
132589 듣기가 [1] 으어 80 2014.08.31
132588 압구정고..! Riyan 94 2014.08.31
132587 난이도 어땠나요? ㅇㅇ 72 2014.08.31
132586 파트3 토익은내운몀 48 2014.08.31
132585 8.31 토익 [1] 원소라 277 2014.08.31
132584 답글 RE:헷갈렸던 문제 질문할게요 ~ rc485 52 2014.08.31
132583 토익 더 쉬운문제 틀리면 점수 많이깎이는게 사실인가여 [6] 타나토노트 469 2014.08.31
132582 lc 공부법좀.. 사진 [1] 158 2014.08.31
132581 ㅋㅋㅋㅋ해커스 감샇ㅁ니닼ㅋㅋㅋ [2] zz 226 2014.08.31
132580 내토익인생 전체를 부정당한느낌.. 이너 282 2014.08.31
132579 으 어려웠어요 꾸항 86 2014.08.31
132578 다시 토익해야하는데 토익토익토 36 2014.08.31
132577 이번에 끝내자 로맨샤크 39 2014.08.31
132576 담달토익 [1] 무적엘지가을야구♥ 89 2014.08.31
132575 난이도고 나발이고 응시자들 수준봐라 ㅋㅋ [4] 대박달자축 876 2014.08.31
132574 이번에 LC어려웠어요ㅠㅠ 으앙ㅠㅠ 63 2014.08.31
132573 2년전 900점대가본 오늘시험 [1] 2년전900 438 2014.08.31
667,652개(26754/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