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일 룰렛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4291 토익 치는데 계속 기침ㅡㅡ [5] 757 2019.06.30 12:54
614290 파트2 cc aa bb 이런식으로 [4] ㅇㅇ 1234 2019.06.30 12:54
614289 121번 기억나시는뷴 ㅠㅠ [4] 121 755 2019.06.30 12:54
614288 엘시 만점 틀린 개수 기준이 시험마다 다를 수 있는 거죠? [2] 엘시만점 897 2019.06.30 12:54
614287 LC RC 뭐가 더 어려웠다?? [7] 보드라운우산 1010 2019.06.30 12:53
614286 아니 상반기 마지막.. [6] 1회용지팡이 906 2019.06.30 12:53
614285 112번 기억나시는분 [4] 112 726 2019.06.30 12:53
614284 아니 진짜 LC발음뭉개는거 [7] 궁금함 1261 2019.06.30 12:53
614283 The taxi stand is *conveniently* located... [10] ㅁㅁㅁ 1169 2019.06.30 12:53
614282 전 오늘 토익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업네요 [6] 토익의 신 1227 2019.06.30 12:53
614281 처음 토익 시험보고 왔는데 ..... [3] 피이잉 674 2019.06.30 12:52
614280 파트1 문제1번 정답 좀 [3] 파트1 1045 2019.06.30 12:52
614279 알씨중에 회의실? 컨퍼런스 빌려주는거 뭐찍으셧어요 [11] 알씨중에 1580 2019.06.30 12:52
614278 기쁜소식 [2] ㄱㄱ 1205 2019.06.30 12:52
614277 토익 6/30 [5] 뛰노는형광등 850 2019.06.30 12:52
614276 RC 시간 [2] 보드라운우산 664 2019.06.30 12:52
614275 파트2가 젤 어렵지 않았나??? [4] 그냥지나가다가 749 2019.06.30 12:52
614274 lc part2때 c 5개 a 3 b3 이렇게떠서 씹조졌다생각함ㅋㅋㅋㅋ [2] 228 869 2019.06.30 12:51
614273 정답복원 언제나오나요? [4] 정답복원언제? 1141 2019.06.30 12:51
614272 시험치고 나오면서 이렇게 조용했던적 첨이다 [7] 토이커임 1088 2019.06.30 12:51
667,651개(2669/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