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5051 윽 오랫만에 봤는데 망한듯 [2] 님아 128 2014.08.31
135050 RC 3월15일급으로 쉽게 나왔나요? ㅠㅠ 이번에 95 2014.08.31
135049 토익 700나오려면 part7 몇개 틀려야하나요? [1] 토익왕초보 297 2014.08.31
135048 팟7 150번대 정답 아시는분 더이 71 2014.08.31
135047 8월 9일보다 쉬웟나요? [2] 흐미 181 2014.08.31
135046 <em>구산중</em> 듣기평가 전 RC 시행 [4] vav 55 2014.08.31
135045 다들 잘보셨나요? [1] ddd 52 2014.08.31
135044 파트4 마지막2지문 고수들 들어와들어와!!! [1] ㄴㅇㄹ 351 2014.08.31
135043 시험이 어려웠어요 공쥬님 24 2014.08.31
135042 숫자들어가는거 다 30이 마즘 [3] ㅇㅇ 290 2014.08.31
135041 시험 개망 ㅇ오늘 69 2014.08.31
135040 이번 시험본사람들에겐 유감스럽지만 [4] qeqeqe 680 2014.08.31
135039 지금 정규반 수업 다 들었어요~인강 흰둥이랑 천재1중에 선택 부탁드려요~... [1] ㅇㅇ 54 2014.08.31
135038 한달공부해서 700점을 받을 수 있을까요 [2] 가끔씩 101 2014.08.31
135037 lc 내답올려봄(점수 490~495) [6] ㅇㅇ 874 2014.08.31
135036 LC 팟3 [1] 더이 221 2014.08.31
135035 오늘 토익의 난이도 Reticence 98 2014.08.31
135034 엘씨 100명에게 선물같은거 주는 문제 [8] 하하호호 477 2014.08.31
135033 나 근데 자신잇어 ㅇㅋ 57 2014.08.31
135032 오늘 난이도 대청곰 72 2014.08.31
667,651개(26631/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