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5571 rc -12개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1] 김성근 175 2014.08.31
135570 논란문제 솔직히 내 생각 적어볼게 [4] 123 588 2014.08.31
135569 파트5,6,7중에서 6에서 젤 마니나감..... [1] ㅁㄴㅂ 77 2014.08.31
135568 infant 그 문제가 답이죠???? 나만 이렇게 풀었나 ㅋㅋㅋㅋㅋㅋ [1] 111111 165 2014.08.31
135567 데코-프로젝터/교통패턴-투자 [2] ㅇㅇ 271 2014.08.31
135566 investor 아님?!!!!!!!!!!!!!!!!!!!!!!!!! [3] ㅋㅋ 255 2014.08.31
135565 토익 성적 조기발표? [6] 코뭉이 693 2014.08.31
135564 has been (manufacturing_ [1] ㅇㅇ 170 2014.08.31
135563 LC에서 5개, RC에서 4개 까였으면 950 안되나요 [3] dd 193 2014.08.31
135562 아 잘본거 같은데 항상 리딩에서 20개씩 틀림 ㅡㅡ [1] ㅁㅈㅎ 203 2014.08.31
135561 LC 잘하는분,, 팟4에 suggest service인가요, 일이많아서 ... [4] 283 2014.08.31
135560 방학내내 인강만 들은 보람이 있넹~~ 진짜 72 2014.08.31
135559 9월토익보면되죠!!! 7 30 2014.08.31
135558 @@@파트7 이중지문 - archive관련.... 작가에 대해 옳지않은것... [5] ㄴㅇㄹ 491 2014.08.31
135557 공기업도 인턴 중요한가요? [2] ㅇㅅㅇ 171 2014.08.31
135556 8/9딱점수800 [1] 8/9 198 2014.08.31
135555 알씨 점수 예상 좀 해주세요 ㅠㅠ 팟7 폭망 ㅠㅠ [1] ㅇㅇ 134 2014.08.31
135554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거 맞나요? [1] 토익왕초보 109 2014.08.31
135553 보조금vs 벨라즈는 보조금의 승리로 기울고있고 나머지하나!! [4] ㅇㅇ 279 2014.08.31
135552 122. By (actively) V-ing ccc 88 2014.08.31
667,651개(26605/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