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6753 어차피 여기서 답맞춰봣자 정확한 답아니니까 19일날까지 기달리세요 [3] ㅇㅇㅇ 197 2014.08.31
136752 님들아 파트7단일지문중 메일에포함된거 ㄴㅇ 69 2014.08.31
136751 LC가 어려웟니 RC가 어려웟니 [2] ㅇㅇㅇㅇ 214 2014.08.31
136750 LC 91~93 / RC 94면 900가능한가요 ? [1] 토익... 165 2014.08.31
136749 177번 투자는 몇번이고 패턴은 몇번이죠? [2] ㅅㅅ 238 2014.08.31
136748 형아들 LC 92 RC 93 인데 점수 얼마에용?? 알려주세요 ㅇㅇ 36 2014.08.31
136747 720 컷이 대충 lc rc몇개정도 틀린건가요?? 대학원 고 51 2014.08.31
136746 lc -2~3 rc -2/-1/-4 ~ -5 [1] 22 41 2014.08.31
136745 조사 투자 문제가 뭔데요? [1] 112 2014.08.31
136744 85/85 800 불가능?? [4] 죽자죽어 325 2014.08.31
136743 패턴,투자 논란 종결시켜드립니다. [8] 잘생긴놈 690 2014.08.31
136742 형아들 LC 92 RC 94 인데 점수 얼마에용?? 알려주세요 [1] dd 88 2014.08.31
136741 아 점수예상좀 ㅜㅜ 미친 파트7에서 8개나감 [1] asdasd 249 2014.08.31
136740 엘씨 기존 유형이랑 다르게 나오지 않았나요? 토익제발 43 2014.08.31
136739 신입생환영/홍보 이건어케됐나여 [3] 어떤강사 254 2014.08.31
136738 LC 답 ABCD로 아직 안나온건가요?(팟3) [1] 282 2014.08.31
136737 모의토익만 믿고 봤다가 멘붕이네요 [1] 김영경 124 2014.08.31
136736 아까 [1] 이승철 47 2014.08.31
136735 아 혈압올라 ㅋㅋㅋㅋㅋ 남들은 10개 5개 틀리는데 나만 LC에서 수두룩... [2] ㅇㅇㅇㅇ 198 2014.08.31
136734 토익은 죽여버려야 할 시험임!! [1] 토익은 없어져야 97 2014.08.31
668,113개(26569/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