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7316 팟 5, 6 abcd 답 있으신분 부탁드려요 [1] ㅁㄴㅁㄴ 143 2014.08.31
137315 59 d마자? [1] 55 2014.08.31
137314 LC 0/2/2/5 오늘난이도로 [7] ㅇㄴㄴㅇ 252 2014.08.31
137313 팟 34 복원 이거 아님? [1] 파파 837 2014.08.31
137312 RC 컷 몇 개 ? [1] ㄱㄱㄱ 103 2014.08.31
137311 토익 팟2 [2] 토잇토 153 2014.08.31
137310 알씨 178번 문제 [1] 154 2014.08.31
137309 lc-15 , rc-17.. 800될까요? [1] 니초 228 2014.08.31
137308 RC파랭이 문법파트 두번봣는데요 [3] 받대기 127 2014.08.31
137307 방금 올리신분 복원좀 보내주세요ㅜ.ㅜㅜㅜ [1] 후아아 150 2014.08.31
137306 팟4 부탁드립니다. 몇분전 생각하시고 ㅠㅠ [1] ㅇㅇ 163 2014.08.31
137305 고수님들 토익보카 어떻게 마스터 하나요?? [2] xkrrnrhd 19 2014.08.31
137304 제발부탁드려요..복원 보신분들이라도 잠깐만 올려주세요 ㅠㅠ 방금왔어요 [1] 333 132 2014.08.31
137303 알씨만 점수쫌ㅠ 토익졸업좀하자 [1] ㅌㅇ 42 2014.08.31
137302 팟 4 아까 복원 적은거 1분만 [3] ㄴㅇㄴㅇ 465 2014.08.31
137301 토익 단어 가장 쉽게 외우는 비법들 어떻게 되나요? [1] 아르맘 63 2014.08.31
137300 팟3,4 복원 올리신 분 정말 감사합니다!! [24] ㄳㄳ 708 2014.08.31
137299 찍었는데 엄청나게 맞았어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 270 2014.08.31
137298 한승태쌤인강 40 2014.08.31
137297 마지막 97-100좀 ㅜ ㅜ [1] 듣기 111 2014.08.31
668,116개(26541/334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