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1131 이번에 LC 95개 부터는 완전 고득점일듯 [2] 느낌상 376 2014.09.04
141130 장담한다 Carry 절대로 B는 아니었음 [9] 370 2014.09.04
141129 형들 900받아본적있엉?? [4] ㅁㄴㅇ 226 2014.09.04
141128 복원좀 부탁드립니다ㅠ 간절해요 [1] ㅇㅇ 105 2014.09.04
141127 진짜 열심히 하니까 되는것같아요.. [6] 열심히 352 2014.09.04
141126 점수예측좀해주세요 [5] 점수예측 157 2014.09.04
141125 토익으로 학벌카버가능 [3] ㅋㅋ 265 2014.09.04
141124 930가능?? [5] 259 2014.09.04
141123 인강vs현강 [3] 라이 123 2014.09.04
141122 어디서부터 논란시작이 되었는지 알겠다 [4] ㅇㅇ 346 2014.09.04
141121 제발 부탁드립니다. 정말사정이 급해요요요ㅠㅠ [1] 제발 93 2014.09.04
141120 토익하기 좋은 계절은? [3] 139 2014.09.04
141119 패턴충 펀딩충.. 뭡니까.. 매너를 좀 지키세요 [1] 1 195 2014.09.04
141118 너네 리딩 시간부족하다고 [11] 111 421 2014.09.04
141117 점수예측좀 ㅠㅠ해주세요 ㅠ [2] 제발800 137 2014.09.04
141116 믿거나 말거나인대 178 [1] 하나더 244 2014.09.04
141115 조언부탁드립니다 [1] 저기요 80 2014.09.04
141114 성적예측좀해주세욤 [3] ㅋㄷㅋㄷ 184 2014.09.04
141113 동의어 문제 보기 [2] 동의어 135 2014.09.04
141112 복원 올려주신분 [3] 방금 95 2014.09.04
667,651개(26327/3338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