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100 파트7은 시간 많이투자해서 푸는거 맞지? [3] 102 2013.02.02
29099 팟파이브에 for가답이엇던문제 [1] ㅠㅠ 30 2013.02.02
29098 토익 난이도 종결한다 [2] ㅇㅇ 371 2013.02.02
29097 입토커들도 쉽단소리 절대 못했던 토익 [2] 이이이 290 2013.02.02
29096 보통 토익 몇번 응시하시나요? [2] 보통 118 2013.02.02
29095 184번이 immediately 라는데 다른보기 기억남?? [2] ㄴㅇㄹㅇㄹ23 118 2013.02.02
29094 질문! [2] 토익 34 2013.02.02
29093 항상시험볼때마다시간모자라 [1] 아놔 44 2013.02.02
29092 엘씨 중상 알씨 중 아님? [4] cc 197 2013.02.02
29091 197번 permission to change work schdule 맞... [2] ㄴㅇㄹㅇㄹ23 198 2013.02.02
29090 LC part1 hanging in the corner of the ro... [3] ㅇㅇㄹ 119 2013.02.02
29089 팟7 179.in Jarip이 답인거..문제가 뭐였는지 기억나? [4] ㄱㄱ 154 2013.02.02
29088 토익 450이 보는 난이도...ㅡㅡ [9] ㅋㅋㅋ 416 2013.02.02
29087 12월 1월 2월 시험 다 보신 고득점자 분들께 질문드려여 ㅠㅠ 11 2013.02.02
29086 해커스 토익 환산기 정확도.....어느정돈가요? 더 높게 나오는 거 같음... [2] 123 476 2013.02.02
29085 시험난이도)1월vs오늘 [5] ㅇㅇ 412 2013.02.02
29084 리스닝 망쳤네 [1] 쪽팔리다 170 2013.02.02
29083 750이 쓰는 난이도 [8] 평타 341 2013.02.02
29082 september10답인거 renovation [2] ㅇㅇㅇff 145 2013.02.02
29081 RC 파트6에서 2개 파트7에서 9개 나갔으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2] ㅁㅁ 61 2013.02.02
104,640개(3778/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