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179 팟5 his speech 보기좀 ㅠㅠㅠ ㅇㅇ 70 2013.02.02
29178 스터디 팀원들 태도가 영 달갑지 않네 [6] 김치만두 353 2013.02.02
29177 rc89개 몇점? 상세 이유잇음 오빠도와 [6] 궁금해! 122 2013.02.02
29176 Transportation center 185번 문제가뭐였죠 [3] 2 156 2013.02.02
29175 아니 예강은 다시 되는데 왜 자료는 복구안됨??? [1] 짜라빠빠 78 2013.02.02
29174 LC 팟1 8번인가..남자가 리어카끌고가는거 [2] 152 2013.02.02
29173 고수님들...이런경험있으신가요... [4] ㅜㅜㅜ 73 2013.02.02
29172 채점 좀 해주세요 ㅠㅠ [2] 86 2013.02.02
29171 161 seat number ㅜㅜ 확인 좀! [8] 178 2013.02.02
29170 토익 2달안에900안되면 빠가 [5] ㅋㅋ 171 2013.02.02
29169 161 seat number ㅜㅜ 확인 좀! [5] 60 2013.02.02
29168 195번 reduces by participating 이거 질문이 뭐였나... [2] 뭐자 45 2013.02.02
29167 토익 실전 빈출 어휘 투추루 198 2013.02.02
29166 휴 850 힘드네요... [3] 토익 223 2013.02.02
29165 혹시 이 문제 아시는 분?!! [3] ㅇㅇ 100 2013.02.02
29164 800?? [1] 제발 ㅜ 53 2013.02.02
29163 144. climb (throughtout) the day 이거이거이거이... [3] 궁금궁금 186 2013.02.02
29162 1월 시험이 더 쉬웠다고 느낀건 나 뿐이냐?? [5] 진짜 204 2013.02.02
29161 ㅠㅠㅠ제발 팟투 좀 ㅜㅜㅜ 올려줘오ㅜㅜㅜ [2] ㅠㅠ 31 2013.02.02
29160 LC 90/RC 92 [1] 123 100 2013.02.02
104,639개(3774/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