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4319 오늘 3시에 나오면 참 좋을텐데, 아직도 1주일이나 ㅠㅠㅠ [4] ㄴㅇㄹㄴㅇ 59 2013.03.08
44318 사는게 왜이리 힘드냐 ㅅ.ㅂ [2] 토통령 64 2013.03.08
44317 에효 3월시험도 며칠안남았네 [3] 53 2013.03.08
44316 관계대명사 잘들아시나요 ㅠㅠ [2] 으뜩이 35 2013.03.08
44315 토익이중요한게아니다 [5] 어퉁어 97 2013.03.08
44314 휜둥이 vs 천제1 [4] ㅇㅇ 107 2013.03.08
44313 잠오니까 보카게임ㅋㅋ등수나 올리자 [2] 키키 50 2013.03.08
44312 토익스피킹 한반에 정원 몇명인가요? [2] 토스 100 2013.03.08
44311 학원다닌사람도 빨,파랭이 봐야해? [2] 51 2013.03.08
44310 영어특기자 하는 사람 [1] 샤피 61 2013.03.08
44309 흐흐 인강결제해야지ㅋㅋ [2] 흐흐 45 2013.03.08
44308 rc 400점 초반이면 천제1,천제2중에 뭐가맞아?.ㅍ [2] 59 2013.03.08
44307 정규반2달 돌리고 바로 천제2넘어가도 되나요? [1] i 43 2013.03.08
44306 3월 토익 목표자 [2] 오늘 66 2013.03.08
44305 흰둥이다풀고요 [4] 공부공부 58 2013.03.08
44304 해커스 이벤당첨 질문 [2] 이상하다 51 2013.03.08
44303 토익 스타트 풀고 뭐로 넘어감? [4] ㅂㅂㅂㅂ 80 2013.03.08
44302 오예 금요일이다~~~ [4] 빠나나 86 2013.03.08
44301 으... 아침에 문제 잘 안풀린다 [5] 아침 75 2013.03.08
44300 어떻게 팔랭이 빨갱이를 1회독만 할 수 있음?? [4] 근데 78 2013.03.08
104,639개(3017/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