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8900 (조언 요망)기본서를 잘 못 산 걸까요?ㅜㅜ [1] 호도이 162 2013.10.18
98899 유수연 피니시 엘시 1000제 풀어보신분? [1] 꼼장어 187 2013.10.18
98898 토익챔프 뭔지 아시는 분? [4] 호롱불 109 2013.10.18
98897 내일 특강 가는 사람 요기요기붙어요 [1] 와우 94 2013.10.18
98896 토익점수 240점 ㅜㅜ [1] 토익초보 323 2013.10.18
98895 550 -> 820 [7] 해토 729 2013.10.18
98894 토익보장코스 보신분..좀 알려주이소.. [3] 136 2013.10.18
98893 팟5,6 시간 [2] 토이커 135 2013.10.18
98892 팟7 속도는 많이풀어보면 느나요? [8] ㅇㅇㅇ 464 2013.10.18
98891 토익은 어려운문제가 배점이높은건가요 쉬운문제가배점이높은건가요 [7] 222 2013.10.18
98890 대박달인가요? 820->870 [4] ㅎㅎ 650 2013.10.18
98889 RC 토익 성적표 보는법. [1] 아아이오11 426 2013.10.18
98888 지금 취소하면 100퍼 환불가능해요? [2] ㅇㅂ 219 2013.10.18
98887 해커스 실전 2달 다녀보신분 있나요? [3] 토이커 138 2013.10.18
98886 오늘셤변수로 10.12셤점수가 걱정이네요ㅜ [2] 604 2013.10.18
98885 성적 확인 로그인이 안 돼요 ㅠㅠ [5] 111 83 2013.10.18
98884 지텔프 쳐보신분 [3] ? 168 2013.10.18
98883 무료특강 다녀온 보람이 있어요 ㅎㅎ [4] 짱짱맨 336 2013.10.18
98882 760->745 제발봐주세요.. [4] 도와주세요.. 375 2013.10.18
98881 토요날 셤 봤는데 구월셤 805나와서 [2] 397 2013.10.18
104,640개(288/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