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900 Rc53개 상세있음ㅠㅠ도와주세요! [1] tiriri 65 2013.04.28
55899 LC 81/ RC 81 점수좀요 상세 [2] 점수점수 159 2013.04.28
55898 어휘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7] 단어 141 2013.04.28
55897 나는 고등학생때도 모의고사나 수능때 잠한숨도 못잤다 [4] ㄱㄱ 47 2013.04.28
55896 토익점수는 필요한데.. 지방에 사는애들은 학원도 못가고 토익 어케 해결하... [8] 궁금하다 211 2013.04.28
55895 정말 냉정하게 채점해서 85/85일것같은데 800넘겠냐 [7] 11 418 2013.04.28
55894 가죽문데 첫번째랑 네번째문제는뭐지 [2] c 172 2013.04.28
55893 샤프로 사선한줄 마킹했는데 인식될까? [4] 바람 239 2013.04.28
55892 파트1 창구직원 문제 짜1증남 [5] 엘씨1발 264 2013.04.28
55891 이번에LC68개RC52묜몇점예상하세요?^^ [2] 댜댜 99 2013.04.28
55890 광산 쟈켓문제 [5] 키엘 431 2013.04.28
55889 영문 기사 가지고 어떻게 공부해요? [1] 111 55 2013.04.28
55888 lc95이긴한데 [2] 하아 89 2013.04.28
55887 lc 93 rc 95 몇점정도나오지?? [1] ㅇㅇ 45 2013.04.28
55886 이번rc55개맞으묜 [1] 나나나 58 2013.04.28
55885 기억은 잘 안나지만 가죽지문 풀기전문제 70 2013.04.28
55884 lc!!!!! -1/-1/-3/-2 몇점가능ㅜㅜ? [3] lc.. 157 2013.04.28
55883 part7 광산문제 [5] ㅇㅇ 574 2013.04.28
55882 가죽 문제 진짜 [18] 가죽 1028 2013.04.28
55881 팟5에 individually [1] ㅁㅁ 141 2013.04.28
104,640개(2438/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