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420 딱 900 인데 뭔가 아쉽네요 ㅠ [1] 컹도뤼 354 2013.05.17
61419 엘씨 잘본거같았는데 [1] njsuzux 257 2013.05.17
61418 rc310 갯수좀 알려줘 [1] 망할 243 2013.05.17
61417 졸업합니다 ^^ ㅃㅃ ..ㅋㅋㅋㅋ 사진 [5] 1234 708 2013.05.17
61416 lc 80개 중반인데 300 후반떳다는 애들 뭐냐 [3] ㅇㅇ 1306 2013.05.17
61415 ETS 진짜 너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438 2013.05.17
61414 가채점 한거랑 비교해보자 [5] 비교 473 2013.05.17
61413 2월 730 -> 4월 975 [2] 개뿔 1717 2013.05.17
61412 근데 쪽박 대박이 없다고할순없는데? [1] 280 2013.05.17
61411 항의해야하지 않을까요? 이건 좀 심한데 [1] 2099 2013.05.17
61410 LC 3월보다 10개 더맞췄는데 5점오르는게뭐임??ㅋㅋㅋㅋㅋㅋ [1] ㅇㄹㅇㄴㅁ 581 2013.05.17
61409 당연히 900 넘을 줄 알았더니..ㅠㅠ [2] ㅠㅠ 750 2013.05.17
61408 난 엘씨 15개 나갔는데 435 나왔는데 ㄷㄷㄷㄷ [7] 999 1922 2013.05.17
61407 lc425 rc380 몇개맞은거죠ㅜ [1] .. 433 2013.05.17
61406 지난달보다 [1] 아싸 1020 2013.05.17
61405 985도 있냐? [1] 혹시 323 2013.05.17
61404 대한민국은 토익에 있어서도 국제호구된듯... [1] ㅇㄴㄹ 655 2013.05.17
61403 쪽박그딴게 어딨냐 ㅄ들아 니들이 맞춘만큼 나오는거지 [5] ㄴㅇㄹ 819 2013.05.17
61402 갈수록 점수가 짜지는구나 진짜... [1] ㅇㅇ 643 2013.05.17
61401 역대급으로 쉬었던애들 어딨냐 [2] ㅋㅋ 375 2013.05.17
104,640개(2162/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