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4020 해커스 천제 RC,LC 1 해설집,문제집 구매했는데 [4] ㅇㄹㅇㄹㅇ 92 2013.06.22
74019 토익고득점자들은 알겠지만, 가장 어려운 파트는 [9] 하마사키 474 2013.06.22
74018 이야 좋네. 11번가에서 파랭이 구매완료!!!!!!! [3] 이이요 75 2013.06.22
74017 예상강의문제집 안습ㅜ [3] ㅜㅜ 137 2013.06.22
74016 파랭 뒤 단어 암기장 vs 노랭 [4] 불떨어짐 128 2013.06.22
74015 반 선택 도와주세요~ [6] 형님들 198 2013.06.22
74014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재밌게 놀고 들어옴 !! [3] 놀다갈 144 2013.06.22
74013 시험볼 때 어떤게 더 효과적일까요? [7] 이룽 128 2013.06.22
74012 파트7 시간 안배 조언 좀 부탁합니다 [8] 파트 7 ㅠㅠ 249 2013.06.22
74011 rc 345인데 파랭이 개정판 인강 좋아? [5] 애들앙 112 2013.06.22
74010 해커스 천제2 1회만풀어봤는데 [2] 1 169 2013.06.22
74009 텝스보카 말고 토익보카 외워야겠죠? [3] 텝스 64 2013.06.22
74008 이 문제집 병맛난다ㅡㅡ.. [2] 아진짜 235 2013.06.22
74007 노랭이 Lc단어는 뭐죠? [5] ㅇㅇㅇㅇ 236 2013.06.22
74006 11번가에서 파랭이 샀다던 분아!! [7] 라네즈 199 2013.06.22
74005 해커스토익 [2] 궁금 76 2013.06.22
74004 남자 체중 늘릴라면 어떻게 해야하냐? [7] 11 171 2013.06.22
74003 서울 잡대 갈바엔.......... [11] 748 2013.06.22
74002 토익 700점대 초반입니다 [7] ㅇㅇ 297 2013.06.22
74001 해커스..... 지방..... 아 ㅠㅠ [8] 지방촌놈 239 2013.06.22
104,640개(1532/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