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5239 오늘꼭해야하는거 한가지 [4] 11 217 2013.06.29
75238 18분시간 남았고 LC:-19 RC:-8개 틀렸는데 아 엘씨 ㅠㅠ [7] 950조준 174 2013.06.29
75237 훈남훈녀분들! RC가 많이 약한데요! 실전반 어디가 좋을까요?ㅠㅠ [8] 하하하하 312 2013.06.29
75236 다들 낼 도시락 어케?? [6] qpr 151 2013.06.29
75235 니들 파트34 풀 때 지문 abcd 다 읽고 방송 듣냐? [8] ㄷㅅㅌㄱ 240 2013.06.29
75234 RC점수요ㅜ [9] 알씨 109 2013.06.29
75233 내일 잘봐야지 [2] 111 30 2013.06.29
75232 내일 시험에서 [5] 개티에스 155 2013.06.29
75231 토익시험치로갈때 [3] ? 71 2013.06.29
75230 팟4 들리긴다들리는데 [4] tmr 140 2013.06.29
75229 해커스에서 공부하던 지난 겨울이 생각나네요 ㅎ [5] 헬퍼 198 2013.06.29
75228 뜡녀들이 보통 [2] ㅇㅇ 147 2013.06.29
75227 이과나오면 [3] 2과 84 2013.06.29
75226 토스열시반꺼본사람읍나요??? [2] 54 2013.06.29
75225 출근 첫날에 뭐하냐? [9] ㅇㅇ 274 2013.06.29
75224 문과 이과 취업률비교 [2] ㄴㄷ 392 2013.06.29
75223 울 선배 전화기 공대 토익 600인데 한화들어갓는데 연봉 4400이더라.... [4] 508 2013.06.29
75222 답을 몰라 이것좀 풀어주심 감사여 ㅠㅠ [7] ㅠㅠ 134 2013.06.29
75221 뚱뚱한여자 제발좀 [4] ㄴㄷ 175 2013.06.29
75220 이과생들은 ssat , dact 대박으로 연봉 4천이상직장가능 ㅋㅋ [2] ㅁㅁ 121 2013.06.29
104,639개(1471/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