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660 가채점 안적어왔는데 어떻게해?? ㅠㅠ 31 2013.07.28
84659 어려윗음? 나 950 [1] ㅓㅣㅣㅏ 236 2013.07.28
84658 lc-4~5 rc-2 몇점 정도 나오나요?? ㅠ [1] 너돈 63 2013.07.28
84657 lc-3 rc-4 인데 몇점일거같냐 [1] ㅇㅇ 67 2013.07.28
84656 팟2만 답안 abcd로 부탁해요 가답안 8 2013.07.28
84655 95/89 900넘을까요? 제발 ㅠㅠ 상세있음 [2] 제발 198 2013.07.28
84654 아제발 ㅠㅠㅠㅠ [1] 아제발제발..ㅠㅠㅠ 33 2013.07.28
84653 159번 수령받는날짜 [2] 213123 296 2013.07.28
84652 난 역시 첫토익에 700은 무리수구나 헤헤 [1] 헤헹 143 2013.07.28
84651 LC81/RC84 점수예상부탁드려요.!! [2] 아앜 151 2013.07.28
84650 수원 영덕중 2고사장 D4열 ㅡㅡ [2] ㅡㅡ 134 2013.07.28
84649 89-90 900될까? 아놔이러뉴 41 2013.07.28
84648 much가 아니고 rather가 답이라니;; ㅇㄹ 331 2013.07.28
84647 아오 빡쳐 ~~ LC풀때 왜케 줄긋는 소리를 내냐!!!!!!!! [4] 아오오 159 2013.07.28
84646 rather 왜 되는지 가르쳐주실분.. [3] rather 723 2013.07.28
84645 lc 만점 [1] 참나 64 2013.07.28
84644 알씨 얼마나 나올까요? 12 2013.07.28
84643 6월30일 난이도랑 비교 좀 해주세요~전 독해는 이번이 더 어려운듯 [1] 유유 124 2013.07.28
84642 아니 도대체 파트 7 정답은 어디서 보냐 !!!!!!!!!!! [1] ㅁㅇㅇ 507 2013.07.28
84641 56 답 1 255 2013.07.28
104,640개(100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