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2712 페러프레이징 뜻이 뭡니까? [3] 죄송해요 155 2010.12.13
222711 토익 800 초반인데요 어떻게 공부해야 될지? [3] 으허허 139 2010.12.13
222710 어려운부사어휘 따로 정리된거뭐있나요ㅜㅜ? [2] ㅇㅇ 137 2010.12.13
222709 진짜 폭발할것같음 [2] 아놔 136 2010.12.13
222708 아... 미치겠음 ㅠㅠ [3] ㅍㅍㅍ 122 2010.12.13
222707 가장 빨리 성적표를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궁금궁금 154 2010.12.13
222706 상반기목표를 향하여..........700점 !! [4] 1111 131 2010.12.13
222705 770점인데요... 지금부터 멀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2] 별별으 127 2010.12.13
222704 근데 다들보면 한선생님만 (예상강의)집중 파고들던데 [4] asa 118 2010.12.13
222703 아 페러프레이징 .... 토익... [2] 120 2010.12.13
222702 요즘 실전문제집 대세는 뭔가요??? [1] 짱구 145 2010.12.13
222701 이보람선생님 ㅋㅎ [4] 우엉 136 2010.12.13
222700 토익 1000제와 해커스토익실전리스닝리딩 중 난이도 어떤게 더 높아요? [3] 랄랄라 304 2010.12.13
222699 7시간씩자는저를 어떻게생각하세요? [18] ㅇㅇ 233 2010.12.13
222698 LC 시험 볼때요...문제지에다가 쓰면서 풀어도 되나요? [3] 토초.. 180 2010.12.13
222697 시험날 기침 하지맙시다 [15] ㄴㅇㄴㄹ 173 2010.12.13
222696 AFN에서 [3] go799 109 2010.12.13
222695 12월 토익 난이도 예상 [2] ㄹㄹ 210 2010.12.13
222694 이번 크리스마스는 토익공부에 반납... [3] 써글 146 2010.12.13
222693 700대 챔프스터디 동강 RC 추천좀 해주세요~! [3] 아직초보 164 2010.12.13
224,632개(97/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