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912 전우 여러분. 결전의 날입니다. [4] 아자아자 150 2011.07.31
30911 허덕이는 점수에 조언을........ [7] 내가미쳐.... 326 2005.07.25
30910 오늘 토익 처음 치는 사람들 꼭 보세요. [5] 12345 190 2011.07.31
30909 서초구에서 토익보기 좋은학교 좀 알려주세요 [2] 서초구 274 2005.07.25
30908 해커스 천제 2 1회 팟 7 답만 알려주실분 ㅠ [1] qw 109 2011.07.31
30907 매스터스라는 책 아시나요? 0212 125 2005.07.25
30906 첫토익보는 초보님들 [4] 151 2011.07.31
30905 정기토익 엘씨랑 알씨 있으신분 하늘이 146 2005.07.25
30904 답변 거지같은거 많네 ㅋㅋ [5] 앨리스 140 2011.07.31
30903 RC보다 LC가 잘나오시는분들..도움쫌.. [5] 다음달 lc죠지기 1151 2005.07.25
30902 답안지 마킹 시트 동그라미인가요 타원형인가요??? [7] ㅇㅇ1 158 2011.07.31
30901 토익시험 칠때 문제지에 손대면 안되나요? [6] frank 336 2005.07.25
30900 시험준비물 [5] 123 192 2011.07.31
30899 그래머 스타트라는 책... [3] 토익문법 259 2005.07.25
30898 975점이 알려드리는 간단한 팁. [3] 토익참쉽다 244 2011.07.31
30897 토익고수형아들 지원좀해주세요 내공검 [4] 토익초보 141 2011.07.31
30896 토익,,내인생의 최대의 관문,, [18] 토익,, 660 2005.07.25
30895 혹시 나이 30 에 토익 처음 보는데... [3] 질문 143 2011.07.31
30894 \"토익...\" [14] 토익... 559 2005.07.25
30893 고3인데 학생증 여권 청소연증없구 민증있는데 시험볼수있음 [2] ㅌㅇ 119 2011.07.30
224,632개(9687/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