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712 수기쓰고 있어요 ㅎㅎ [3] 숙이 135 2011.08.06
32711 6월달 440점.... 9월달 셤 2주전.... 신마적 254 2005.08.15
32710 해커스만한 문제집도 없네여 [1] 아놔 146 2011.08.06
32709 toeic말구요.. teps를 보려구하는데요~ [4] 덥다~ 322 2005.08.15
32708 칠월토익이 첫시험이엿는데 [3] 두달완성반 172 2011.08.06
32707 알씨책;; [3] ㅇㅇ 162 2005.08.15
32706 파7 잇자나용 ㅋㅋ [5] 음냐 138 2011.08.06
32705 대구 서부중학교 어떤가요? 서부중 294 2005.08.15
32704 실전문제집 2권vs1권? [1] 오빠쫌더세게 146 2011.08.06
32703 급합니다.. 꼭 답변 주세요.. [1] 배순욱 164 2005.08.15
32702 ㅇㅋㄴㅁ4 vs 1000제 2 [7] 미친다 191 2011.08.06
32701 7월 정말 미쳐버리겠습니다..도와주세요..ㅜㅜ 사진 [2] 비운의졸예자 504 2005.08.15
32700 문관대여 서울 중위권대 상경계구요....... [19] ㅇㅇ 285 2011.08.06
32699 RC때문에.. [3] 점수 안올라 ㅠ.ㅠ 243 2005.08.15
32698 토익강사하려면 몇점정도 맞아야 할까요? [10] 몇점이나맞아야.. 240 2011.08.06
32697 토익점수가 원래 이런겁니까?ㅡㅡa:: [2] 5점씩오르네 ㅡㅡ 519 2005.08.15
32696 1000제1권 1회풀었는데 LC87 RC88 나왔는데, 이정도면 어느수준... [5] 천제천재 170 2011.08.06
32695 700초반넘으신분들 몇개씩들 맞으셨어요?? [4] 두달안에700 567 2005.08.15
32694 해커스천제1난이도에대해서 [2] 125 2011.08.05
32693 반복청취 쉐도잉 받아쓰기 딕테이션 이게 먼말이죠 [2] 구마적 320 2005.08.15
224,632개(9597/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