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332 40일만에 600가능할까요?? [2] 600 맞자... 410 2005.10.17
37331 헐 이번주 시험날 또 비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 154 2011.08.23
37330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3] 귀좀뚫자 156 2005.10.17
37329 LC 딕테이션이 좋아요 아님 쉐도잉이 좋아요? [3] ㅇㄹㅇㄹ 117 2011.08.23
37328 LC RC차이?? [2] 토익발목 206 2005.10.17
37327 근데 토익이 어려워지는 추세임? [3] ㅂㅈㄷ 183 2011.08.23
37326 조언좀 [3] 김원재 148 2005.10.17
37325 신개념 토익 점수별 계급 개정판 [4] 판사 186 2011.08.23
37324 여기 홈피에 part 7과 관련된 코너도 있나요? [1] 그저 203 2005.10.17
37323 ㅜ파트3.4. ㅜㅜㅜㅜㅜ [1] 아하하하 88 2011.08.23
37322 해커스 엘씨 교재에 관한 질문이요. [3] 솔로남 163 2005.10.17
37321 lc 남은4일동안 고수님들...제발 도와주세요 ㅠ [2] 제발요 99 2011.08.23
37320 RC어쩌란말이냐... [2] 볼것도없징 328 2005.10.17
37319 동작구에 사시는분.. [2] 129 2011.08.23
37318 해커스빨갱이개정판 전꺼요 [2] ㅠㅠ 152 2011.08.23
37317 토익접수 취소요.. [5] 해해 257 2005.10.17
37316 김동영쌤... [3] 149 2011.08.23
37315 팟2 질문이요.. [2] 목표900 148 2005.10.17
37314 실전1000 1 RC LC 풀었는데 [1] KASABIAN 115 2011.08.23
37313 전자사전 뭐가 좋을까요? [5] 순둥이 356 2005.10.17
224,632개(9366/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