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012 선생님들이 많이 말하시는 주관적인 해석말고 객관적인 해석을 하라 하시던데... [1] 레알이 93 2011.08.27
38011 시험전날공부 [3] ㅇㅇㅇ 116 2011.08.27
38010 팟7777777777부셔버리고싶.. [3] 으항 97 2011.08.27
38009 해커스 토익 동영상 시작하는거요~!!! [2] 먹보 167 2005.10.26
38008 예정된진도와 단어를 다 못했는데.... [1] 9999 88 2011.08.27
38007 토익 동영상강의 11월 1일에 시작하는 교재는? [2] 토익잘해봅시다 167 2005.10.26
38006 듣기 질문이요 ㅎㅎ좀 봐주세요 ㅎㅎ [4] 준초보 101 2011.08.27
38005 10월정기토익이요.. [1] 러브in러브 353 2005.10.26
38004 5타동사 종류 머있나요? [4] 초보ㅠ.ㅠ 388 2011.08.27
38003 여기 대부분사람들 학원다니나요? [4] 남창우 362 2005.10.26
38002 13일 토익 [2] ㅇㅇ 111 2011.08.27
38001 영어읽을거리(다양한주제..)찾습니다.(사이트) [2] 토익대박 320 2005.10.26
38000 스터디 진행 방식이 ? [1] ㅇㅇ 91 2011.08.27
37999 아 하루남았다... [5] 레알ㅇ 125 2011.08.27
37998 텐저린 팟2!!! 대체 어디서 파는 겁니까...ㅠ.ㅠ [2] 텐저린 사고파~~ㅠ.ㅠ 180 2005.10.26
37997 다끈냇다모든준비 ㅎ [8] 낼시험준비 146 2011.08.27
37996 토익도 컷라인이 있어요? [2] 생초보 183 2005.10.26
37995 1000제 lc 테스트 10 난이도질문이요.. [9] 1000제 142 2011.08.27
37994 모의고사에 관하여 [2] t41 194 2005.10.26
37993 솔직히 천제 엘씨 1 난ㅇ도 [4] ㅇㄴ 133 2011.08.27
224,632개(9332/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