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292 LC 93 / RC 80 ㅇㅇ 107 2011.08.28
39291 점수 변동이 이렇게 심해서야.. [2] 950이상 목표 223 2005.11.15
39290 아진짜 토익하나때문에 토익학원,출판사 떼거지로 돈버네 [1] dd 139 2011.08.28
39289 토익초보 오늘 LC85 RC78 700가능 한가요?? [4] 토익초보 183 2011.08.28
39288 해커스책공부에관한거에요.. [1] 토익올인모드 171 2005.11.15
39287 80/80 !!!!!!!!!!! [1] 신이시여 132 2011.08.28
39286 어떻게 해야 하나요!!제발요~~~ [1] 삐질삐질.. 140 2005.11.15
39285 LC -2 / RC -18 완전!!! 망했다!!! C.T.T 68 2011.08.28
39284 lc 공부에 대해 정말 답답한사람 함 봐주셈. [3] 허무 349 2005.11.15
39283 9월토익을 신청해서 볼까요..겨울방학에 다시 해볼까요? [1] rc망함 96 2011.08.28
39282 해커스 리스닝 다시 봐야하나여? [1] cura 179 2005.11.15
39281 오늘 토익 대박 어려웠네요 (7월 토익 930) [1] 무투 236 2011.08.28
39280 토익 추가접수가......... [1] 좋아좋아 207 2005.11.15
39279 750넘기려면 알씨엘씨 몇개정도 맞아야 하나요?ㅠㅠ [2] ㅠㅠ 131 2011.08.28
39278 하나만 물어봅쉬다~ [4] 환장 225 2005.11.15
39277 취준생들 9월토익보는사람있나요? [2] ㄴㅁ 136 2011.08.28
39276 LC와 RC의 점수차이가 너무 심해서..-_-;;; [2] 알씨때문에-_- 364 2005.11.15
39275 전여자구요.토익이랑 관련없는 디씨스러운 질문할게여 [17] 214 2011.08.28
39274 12월시험 대비.. [2] 306 2005.11.15
39273 오픽 IH vs 토스 7 어느게 더 쉬울까요?? [1] 횽아야 346 2011.08.28
224,632개(9268/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