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9652 토익 600점이하에서 800점이상을 노리시는분은 [3] 텝스짱 279 2011.08.28
39651 팟1 만 많이 풀수있는 곳없나요??? [3] ㅇㅇ 189 2005.11.21
39650 RC 진짜 오늘 너무..어휘문제도그렇고..;; [2] ㅇㅇ 252 2011.08.28
39649 팟4 풀이하는 방법? [2] ㅁㅁ 271 2005.11.21
39648 저기 그런데 8월 13일 vs 오늘 난이도 [3] 여자 327 2011.08.28
39647 왕초보인데, 조언좀 ㅠ ㅠ [1] 박선진 202 2005.11.21
39646 여의도 쌍둥이 빌딩 [1] 우쌰인볼트 180 2011.08.28
39645 팟3어떻게 뽀개야 할까요? [2] ihkkjjk 313 2005.11.21
39644 텝스해서 토익올리라는 개소리 듣지 말고 [1] ㅂㅈㄷ 142 2011.08.28
39643 LC 쉐도잉 할때말이죵 [2] 무빙샷 330 2005.11.21
39642 안녕하세요 [4] 코코 167 2011.08.28
39641 영어는 수학과 달라 바로 어려운걸 배워도 괜찮아요 [3] 텝스짱 164 2011.08.28
39640 기초 문법 교재좀 추천해주세요~ [4] 하하 344 2005.11.21
39639 파트7 난이도 평이한 문제집만 풀면서 자위ㅠㅠ [1] 443 2011.08.28
39638 해커스 토익책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1] 영어스트레스 293 2005.11.21
39637 왜 토익 고득점을 위해 텝스 공부를 해야하는가.. [4] 텝스짱 175 2011.08.28
39636 대박달과 쪽박달의 차이는? [1] 머저리 292 2005.11.21
39635 토익세대인게 너무 짜증난다. [3] ㅇㅇ 156 2011.08.28
39634 토익은 언제부터 행해졌나요?? [2] 이츠 148 2005.11.21
39633 fill out 과 fill in의 차이는? [3] 홍익인 429 2005.11.21
224,632개(9250/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