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472 제가 담주부터 공부를 하려고하는데요. [2] 155 2006.01.04
43471 여기좀보세요 [1] 153 2011.09.21
43470 질문에답좀요.. [2] 카쿠 148 2006.01.04
43469 공부가 재미있다는 인간들 보거라... [9] 난너싫어 194 2011.09.21
43468 토익 정말 왕초보에요 [3] 다시네게로 189 2006.01.04
43467 학원에서 주교재 많이 쓰나요? [1] ㅓㅏㅓㅏ 132 2011.09.21
43466 정재현 선생님 1월 정기토익대박해설 동영상 강의는 없나요 ? [2] 투투 139 2006.01.04
43465 아 진짜 ㅈㄴ 짜증 [2] 131 2011.09.21
43464 상담부탁;;해커스하루치 종일해도 안끝나요;;; [6] 토익360 218 2006.01.04
43463 해커스어학원 기본과중급고민 [1] 마을경비병 126 2011.09.21
43462 lc 고수님들 도와주세여 [2] lc야 놀자 163 2006.01.04
43461 팟5는 ㅇㅇㅎ1200이 젤 어려운듯 [8] 189 2011.09.21
43460 이제 시작하는 토익초보입니다~~ [3] 스타트 190 2006.01.04
43459 토익어플 단어장 117 2011.09.21
43458 완전 초보 토익 입문자입니다. [2] 강군 237 2006.01.04
43457 토익 질문좀요 [4] 호잇 132 2011.09.21
43456 토익 시험볼때? [3] 82828 178 2011.09.21
43455 2월셤까지 500~600 가능한가여ㅠㅠ [1] 고르비 257 2006.01.04
43454 that에 관하여 토이커 108 2011.09.21
43453 교재추천부탁드립니다. [2] 700초반 201 2006.01.04
224,632개(9059/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