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872 토익접수에 대한 질문- 꼭 봐주셔용ㅠㅠ. [1] 질문쟁이 131 2006.01.19
45871 아침정규 7시수업 듣는데요ㅠ ㅠ [3] ㅠㅠ 129 2011.10.04
45870 리딩처음시작하는데요..대답좀...제발.. [2] 배이루. 160 2006.01.19
45869 650 강남해커스등록 반좀 알려주세요 [2] MG 121 2011.10.04
45868 토익 처음인데요!! 많이 봐주세요 고수님들 [2] 20살 ㅎ 145 2006.01.19
45867 9월 토익 쪽박일까요 대박일까요?? [2] Cappuccino 118 2011.10.04
45866 토익ㅠㅠ 인강이라도 들어야겠어요 [4] 토익토익 110 2011.10.04
45865 중간평가부탁드려요 언니오빠동생들ㅜㅜㅜ [6] ㄴㄴㅌ 133 2011.10.04
45864 엘씨 점수 높이는 방법 쫌...... [3] 111 280 2006.01.19
45863 파트7 교재질문이요!!!!!!!!!!!!!!!!!!!!!!!!!!!!!!... [4] ㅇㅈㅇㅈㅇ 136 2011.10.04
45862 도움좀 주세요 [3] 990점 목표 138 2006.01.19
45861 팟 3.4 할때 방법 질문좀요ㅜㅜ [4] 궁금해요 116 2011.10.04
45860 도움좀 주세요... [2] 초짜 120 2006.01.19
45859 저도질문좀 여쭐게요... 개정전빨갱이 [3] 저도 103 2011.10.04
45858 해커스토익 리스닝책에 질문이요.. [2] 이장원 178 2006.01.19
45857 쉐도잉초보 다시 질문드립니다 [1] 쉐도우 154 2011.10.04
45856 이렇게 구성하면 될까요/R/C [2] 알씨공부 155 2006.01.19
45855 한승태샘 수업듣는데 질문입니다. [5] 수험생 156 2011.10.04
45854 해커스 정규종합반 남아있는 자리 있나요? [3] 열라급함 181 2006.01.19
45853 토익 600에 준하는 토익 스피킹 점수좀 ㅠ [2] 궁금 199 2011.10.04
224,632개(8939/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