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212 700넘을려면 여기서 몇 개정도 더 맞아야 되나요? [4] 꼭 700 ㅠㅠ 656 2006.02.27
51211 포기했는데 다시 시작하면 잘 할 수 있겠지? [4] ㅇㅇ 95 2011.11.10
51210 공부하나도 안하고... [2] 낙원 261 2006.02.27
51209 아..그렇군요..그럼 제 시기에는..??? [3] 궁금 65 2011.11.10
51208 김대균, E toeic모의고사 풀어보신분?? [2] ㅇㅇㅇㅇ 238 2006.02.27
51207 답글 [re] 김대균, E toeic모의고사 풀어보신분?? ㅁㅁㅁ 123 2006.02.27
51206 오늘 매일알씨엘씨 쉬 [3] 추남 89 2011.11.10
51205 6개월10시간...700후반...도와주세요... [3] 도와주세요 369 2006.02.27
51204 토익스피킹은....????? [23] 궁금 259 2011.11.10
51203 동강 진짜궁금한 내용요 [2] 김맹 121 2006.02.27
51202 여러분들 나이가 어떻게되시나요????? [8] 궁금 148 2011.11.10
51201 rc350 이면 몇개 틀린거 ?? [2] 114 2011.11.10
51200 해커스 rc뒤에 있는단어만 외어도되나여??? [3] 해커스단어 314 2006.02.27
51199 토익책 [2] 나여나 144 2011.11.10
51198 쉐도잉답변점요ㅠㅠ [3] 만점 114 2011.11.10
51197 어제 셤 처음 봤는데요 문제지에다 이름위에 쓰는게 수험번호 맞나요? [1] 궁금이 177 2006.02.27
51196 12월까지 토익 끝내야 하는데.. 문제만푸는 스터디?? [7] 1 117 2011.11.10
51195 궁금... [1] 짱나초보 107 2006.02.27
51194 lc공부법,. [3] 휴.. 141 2011.11.10
51193 쉐도윙이요ㅜㅜ [3] ㅜㅜ 253 2006.02.27
224,632개(8672/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