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192 아씨ㅂ부산동아고ㅗㅗㅗ [3] 부산인 61 2011.11.27
54191 지금시간 9시30분 [1] 예상문제 212 2006.03.25
54190 성남영성여중 5고사실 [1] 성남 51 2011.11.27
54189 낼시험인데리딩이 -_- [1] 토익;;; 267 2006.03.25
54188 진심화난다 [2] 망할 37 2011.11.27
54187 아놔;;;;;;;;;;;;;;;;;;;;;;;;;;; [1] 토익뽀개기 164 2006.03.25
54186 아왜케후달림 [1] 망함 35 2011.11.27
54185 역시 벼락치기는 힘드네요,, [3] 후아,, 352 2006.03.25
54184 진짜패닉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2] 양양양 71 2011.11.27
54183 토익은 매달 며칠날 보나요? 제발답변좀ㅠㅠ [2] 송승근 221 2006.03.25
54182 날씨만 한 없이 화창하네요 [1] 여러분 38 2011.11.27
54181 낼이 첫시험인데요.. 감기가 걸려서뤼 [6] 나도이제토이커 248 2006.03.25
54180 엘시 왜 이래? [2] qt ets 51 2011.11.27
54179 2월토익갯수 질문이에욤- !!! 715 2006.03.25
54178 난 lc 부터 멘붕 시작이었다.. [5] 멘붕 88 2011.11.27
54177 지금 이 시점에서 파트7을 할까요, 파트5,6 오답정리를 할까요, 그것도... [2] 삼수생 369 2006.03.25
54176 허접평가 [2] 토익허접평가단 39 2011.11.27
54175 정기토익 예상문제 강의 몇시간 정도인가요; [2] ㅎㅎ 186 2006.03.25
54174 독해마지막뒤에서3문제답 [1] 아빡쳐 39 2011.11.27
54173 졸업해야 되요 부탁드립니다 ㅠ [2] 졸업생 168 2006.03.25
224,632개(8523/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