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3 이전)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772 예상 점수 질문이요.. [1] 빡세다 55 2011.11.27
54771 L/C, R/C 한달만에 각각 10개씩 더맞을수 있는 방법좀.. [2] 토익의 악몽 395 2006.03.28
54770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1] 횽아 64 2011.11.27
54769 급해요...도와주삼 [1] 급해요 146 2006.03.28
54768 근데 김진영선생님이요 이쁜얼굴은아닌데 [9] 우히하 148 2011.11.27
54767 3/26 일자 토익문제 여기오면 구할수 있다던데 [2] 미안하지만 405 2006.03.28
54766 lc-80 rc-69 [1] 700... 75 2011.11.27
54765 응시지역이요... [2] 엘씨 252 2006.03.28
54764 LC90 RC 80 850 가능할까요? [2] Nathan 95 2011.11.27
54763 토익 800점은?? [3] 800 129 2011.11.27
54762 R/C 공부법 초보임니다 !! 도와주세요 ㅜ.ㅜ [3] 비익조 278 2006.03.28
54761 취소신청할까요? [2] 취소할까? 86 2011.11.27
54760 ☆★☆ 시키는대로 다 할테니 700점 넘게 해주세요 ☆★☆ [3] 시키는대로.. 559 2006.03.28
54759 고수분들만!! RC틀린것정확히써놨어요 점수예상좀 ㅠ [3] LC대박/RC망함ㅠ 106 2011.11.27
54758 솔직히 아직도 기업에서 토익을 보니까 이런 사단들이 나는거죠. [3] ㅁㅁ 98 2011.11.27
54757 사당역 근처 토익고사장 좋은곳 추천해주세요~ [1] 4월토익! 650 2006.03.28
54756 토익 평가 강의 언제 뜸? 오늘 54 2011.11.27
54755 Part 5,6 공부 방법 추천해주세요! [2] go800 347 2006.03.28
54754 700 넘어야 하는데 채점하고 나니깐..ㅠㅠ [3] 제발 ㅜㅜ 129 2011.11.27
54753 LC MP3파일 구합니다 [2] 냐하하 513 2006.03.27
224,632개(8494/1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