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2910 오늘 마킹할때 [2] ㄱㄴ 434 2023.10.14
52909 미치것네..ㅋㅋ [2] 후. 562 2023.10.14
52908 its each 보기있던거 답 뭔가요 [9] 1 1392 2023.10.14
52907 Part 6 C여섯개 연속 맞나요 [5] ㅇㅇ 1714 2023.10.14
52906 159~161 정답점 [1] 159~161 정답점 383 2023.10.14
52905 198 199 200 몇번으로 하셨나요 [3] 1252 2023.10.14
52904 만점이 목표인 970따리인데 [1] ㅇㅇ 546 2023.10.14
52903 저번 토익 960인데 [1] 후.. 918 2023.10.14
52902 오늘 토익 다들 어떠셨어요?!! [5] ㅇㅇ 1113 2023.10.14
52901 At이랑 until 중에 정답 머야?? [13] ㅇㅇㅇㅇ 3894 2023.10.14
52900 나만어렵나? ㅠㅠ [5] 하하 1064 2023.10.14
52899 파트7 3중지문 답 뭐임? [1] ㅇㅇ 476 2023.10.14
52898 전적 955 시험평 [4] 렘지 2035 2023.10.14
52897 콧물 훌쩍거리는 18놈들은 [9] 훌쩍이 461 2023.10.14
52896 마킹 괜찮을까여 [2] 마킹 313 2023.10.14
52895 오늘시험쉬웟음? [22] 궁금 7130 2023.10.14
52894 오늘시험염전일까요?다들어떠셧나요? [5] Answer 957 2023.10.14
52893 실력이 딱 800이면 [2] ㅇㅇㅋㅋ 548 2023.10.14
52892 오늘 셤 어땟을까요 [3] ㄹㄹㅎ 483 2023.10.14
52891 점수700 달성하고 싶은데.. [1] 토린 323 2023.10.14
52890 해커스1200제 난이도가... [3] 자바 407 2023.10.14
52889 예상점수좀 부탁드립니다. [3] 자담치킨 313 2023.10.14
52888 즐거운 주말! [2] 이지영 89 2023.10.14
52887 토익시험 늦어서 못봄 [4] 샤뱌 388 2023.10.14
52886 사람이름 앞 전치사 뭐였지 [1] ㅎㅇㅌ 480 2023.10.14
52885 오후시험잠오는듯 [2] 204 2023.10.14
52884 오 뭐지.. [2] 259 2023.10.14
52883 토요일이 더 어렵나요? [3] 토요일 605 2023.10.14
52882 문제지 낙서안돼요..? [3] ㅇ엥 468 2023.10.14
52881 다들 화이팅~~ [2] 00 88 2023.10.14
52880 파랭이만 할껀데요 [2] 파랭이 146 2023.10.14
52879 오늘 본가에서 시험봐서 [4] 1 210 2023.10.14
52878 제발 천제2 보다 [2] 천제 233 2023.10.14
52877 파트별 분석+맞춤강의 추천! 토익 무료배치고사 > 사진 [3] 해토지기 951 2023.05.31
52876 토익 성적표 궁금한게 있는데 [3] ㅇㅇ 210 2023.10.14
52875 900넘기고 올게요! [5] 드루 174 2023.10.14
52874 노베 530점에서 700 가고싶은데 [2] ㅇㅇ 264 2023.10.14
52873 아 난 시험끝나고 스벅에 고백하려는데 [3] Ruth 280 2023.10.14
52872 목표 600만 넘자 [3] 600가자 205 2023.10.14
52871 토익 독학 975점 후기 [3] 감상적인내친구 395 2023.10.14
52870 아 시험장 시계 [3] ... 245 2023.10.14
52869 시간 남으면 답 적어오려고 하는데 [3] ㅇㅇ 304 2023.10.14
52868 ㅋㅋㅋㅋㅋ금방 [4] 오리올 165 2023.10.14
52867 통제시간 전에만 [4] 토익 255 2023.10.14
52866 오늘공부하나도 못했는데 어떡하죠? Lc 망할까요? [3] ㅌㅌㅌ 331 2023.10.14
95,795개(954/21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