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189 196~200 동료에게 사서 나눠준단말 없었나요? [2] ㅇㅇ 417 2023.08.20
43188 Lc 24개 Rc 17개 [1] ㅇㅇ 301 2023.08.20
43187 책추천 [1] ㅇㅇ 51 2023.08.20
43186 2년만에 봤는데 1도 공부안했는데 900도 안나오는 내 수준이 [2] ㅇㅇ 385 2023.08.20
43185 Ensure [1] 에이 298 2023.08.20
43184 0/ -3/ -2/ -9/ -7/ -6/ -11 [1] 점수녜특 250 2023.08.20
43183 책추천 [1] ㅇㅇ 44 2023.08.20
43182 ?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너만은인형 141 2023.08.20
43181 interview 선지 [3] 468 2023.08.20
43180 교재추천 [1] ㅇㅇ 37 2023.08.20
43179 113번 문제 기억하는사람? 정답 especially던데 [2] Dd 242 2023.08.20
43178 토익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1] 찐따 51 2023.08.20
43177 900 컷 몇까지 될까요 [1] 배추 229 2023.08.20
43176 LC -10 RC -25 점수예측 [2] 제발요 245 2023.08.20
43175 Submit문제 [1] ㅇㅇ 356 2023.08.20
43174 토익 시험 다음꺼 접수 [1] 너만은빗소리 182 2023.08.20
43173 113번 정답이 especially인데 문제가 뭐더라? [3] Dd 522 2023.08.20
43172 점수 예측해주세요ㅜ [1] 룰룽 147 2023.08.20
43171 점수 추측 [1] 찐따 53 2023.08.20
43170 Part5 item 문제 [1] 궁금 469 2023.08.20
43169 lc 점수 예측 [2] 배추 151 2023.08.20
43168 124. Once 제발 복기좀 ㅠㅠ [3] 로드파이터 512 2023.08.20
43167 3주전에 요청하라 이거 D 아님? [1] ㅇㅇ 866 2023.08.20
43166 138번 how [1] 481 2023.08.20
43165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ㅇㅇ 115 2023.08.20
43164 파트6 막 지문 [1] Ot 136 2023.08.20
43163 199번이 초코바 맛고르는건가요?? [1] ㅇㅇ 688 2023.08.20
43162 0/-1/0/-2 -2/-2/-2 [2] 감자 190 2023.08.20
43161 토익 보통 몇 번정도 치나요? [7] 뉴뉴 383 2023.08.20
43160 Lc 만점 보통 몇개까지인가요? [2] 295 2023.08.20
43159 Part 1 틀리면 [2] 형님 누님들 273 2023.08.20
43158 총평 언제 올라오납요? [1] 그나저나 181 2023.08.20
43157 Require로 종결됐구만 해커스 정답보니 130번 [2] Ddd 825 2023.08.20
43156 오늘 시험 난이도 [3] 토게틱 389 2023.08.20
43155 gentler 결국 이 설명이 가장 맞네요 사진 ㅇㅇ 1258 2023.08.20
43154 신토익 왤케 어려워요?ㅜㅜ [2] 00 330 2023.08.20
43153 114번 after 지문 대략이라도 기억 나시는분 [1] ㅇㅇ 272 2023.08.20
43152 파트6 146번 선지 detailed- online [1] 00 365 2023.08.20
43151 토익 시험 결과 나올때 [8] 쿨한척하는소나기 194 2023.08.20
43150 -28,-28 700 넘을까요? ㅠㅠㅠ [4] 영포자 426 2023.08.20
43149 스트레스박아서 랭겜돌리러 갑니다 [1] 아오 102 2023.08.20
43148 116번 문제가 뭐였죠 [1] 121 2023.08.20
43147 추천좀요... [1] 빵빵아 50 2023.08.20
43146 미국에서 8년 살았는데 오늘 토익 [2] Usa 808 2023.08.20
43145 점수 예측할 때 오늘 난이도 몇으로 할까요? [1] ㅇㄱ 217 2023.08.20
83,644개(900/18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