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722 정규 빨갱이 난이도 알고 싶어요 [3] 정규 194 2023.11.02
56721 천제1 리스닝 점수 [3] 오오 106 2023.11.02
56720 토익 700점대 진입만 목표로 준비 [5] 수수 155 2023.11.02
56719 토익 인강 750+ 환급반 후기입니다. 해커스 장종훈 선생님 최고!! 차... 사진 [2] 여행가모모 93 2023.11.01
56718 토익 part2 정답 쉽게 찾기 [4] 꿀팁유레카 288 2023.11.01
56717 10.29. lc 6, rc 18 [3] 모ㅠㅓ 254 2023.11.01
56716 생각보다 많이 틀린 [4] ㅠㅠ 308 2023.11.01
56715 10/29 시험 점수 예측 해주세요! [2] 토린이 336 2023.11.01
56714 한 달동안 토익 접고 [5] 알려주세요 263 2023.11.01
56713 리딩에서 두 개 틀렸는데 만점이 가능할까요? [8] 바나나 237 2023.11.01
56712 LC 만점/RC -9 950가능할까요? [5] ㅇㅇ 294 2023.11.01
56711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 이거 ㄹㅇ 꿀이네요 [2] ㄹㅇ 286 2023.11.01
56710 Lc -15 rc -38 700가능할까요 [4] Dd 234 2023.11.01
56709 제가 RC점수안올랐던이유를 알았어요 [8] 1986 938 2023.11.01
56708 토익 어려워요 도와주세요.. [9] 토린토린토린이 164 2023.11.01
56707 한번 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4] 올클리어 83 2023.11.01
56706 종로 정규 스타디 [3] ㅇㅇ 66 2023.11.01
56705 토익졸업하거싶어요진짜토할것같아요 사진 [7] 토익하다토할듯 389 2023.11.01
56704 LC -12개 RC -35개 700가능할까요?? [3] 스까 242 2023.11.01
56703 파랭이회독에 스타토익으러 문법잡습니다 [2] C언어 53 2023.11.01
56702 듣기 잘하는 분들 [7] 1234 165 2023.11.01
56701 Lc만점자분들 450~60 정체기 [2] 1 230 2023.11.01
56700 원래부터 영어잘했던 분들 넘 부러워요 [3] ㅇㅇ 138 2023.11.01
56699 해도 해도 안되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4] ?? 125 2023.11.01
56698 왕기초부터 950.. [6] 226 2023.11.01
56697 저만 파트2 어렵나요ㅠㅠㅠ [3] 하이파이브 127 2023.11.01
56696 700점 목표 [5] 신나신나 147 2023.11.01
56695 하 집중 1도 안된다 [5] ㅜㅜㅜㅜ 107 2023.11.01
56694 11월 달려봅니다 [4] 화이팅 82 2023.11.01
56693 천제2 [2] ㅇㅇㅇ 51 2023.11.01
56692 토익 공부하면서 제일 어려운게 뭔가요? [7] 궁그미 199 2023.11.01
56691 인강 뭐 들어야할지 모르겠어요 [5] 버거 50 2023.11.01
56690 벌써 11월인거 실화..? [3] ㅇㅇ 90 2023.11.01
56689 Rc 풀이순서 [4] ㅇㅇ 114 2023.11.01
56688 RC -1/-3/-5 [3] ㅇㅇㅇ 133 2023.11.01
56687 Part3,4 스키밍 속도 [8] Lc 164 2023.11.01
56686 스터디카페에서 리스닝 공부 어떻게 하세요? [5] ㅇㅇ 183 2023.11.01
56685 11월 시험 세번이네요  [6] 맙소사 259 2023.11.01
56684 점수예측 [4] ㅠㅠ 156 2023.11.01
56683 토익 문제풀이 [5] 사과 72 2023.11.01
56682 정체기 너무 힘드네요 [10] ㅠㅠ 172 2023.11.01
56681 Rc 점수 예측 3/7/11 틀렸는데 [3] ㅇㅇ 215 2023.11.01
56680 점수 빨리 나왔으면 좋겠는데  [5] 117 2023.11.01
56679 한승태 선생님 수업 듣다가 [1] 아ㅜㅜ 111 2023.11.01
56678 파트 7 풀때  [5] ㅇㅅㅇ 103 2023.11.01
96,457개(884/21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