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752 940 -> 880으로 떨어짐 [3] ㅇㅌ 518 2024.03.27
87751 31일 토익 취소할까요 말까요 사진 [3] 취업시켜주셍 412 2024.03.27
87750 700 [2] go 143 2024.03.27
87749 진짜 해커스 다니면서 느낀점은 공부자극 쩐다는것 [2] 공부왕 136 2024.03.27
87748 한달안에 110점 올리기 가능할까요..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4] ㅜㅠ 107 2024.03.27
87747 880 앞으로의 공부방향.. 사진 [3] 작성자ㅇㅇ 170 2024.03.27
87746 토익 미룰까요 [3] 00 136 2024.03.27
87745 토익 930 그동안 봤던 책 서평 [4] 930 531 2024.03.27
87744 헉헉헉학학학 아아아아악 [2] 죄송함니다 65 2024.03.27
87743 왜 점점 내려갈까요 ㅋㅋ 사진 첨부파일 [2] 지침 300 2024.03.27
87742 중딩인데 한달하고 950점!-_-; [2] 230 2024.03.27
87741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책 난이도!!! ㅠㅠ도와주세요 [6] 700 64 2024.03.27
87740 2주안에 700만들기 가능한가요 [5] 토익뿌시고싶다 157 2024.03.27
87739 845 3번맞았는데 정체기 심하넹‥ㄷ. [2] 845만 3번맞은 169 2024.03.27
87738 둘다 잘하는 방법좀 알려쥬세요 [7] ㅎㅎ 79 2024.03.27
87737 해커스 문제집 1000제 난이도 [6] 700 150 2024.03.27
87736 4월부턴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선생님들꺼 신청해서 늦잠못잠.. [3] 후앙 74 2024.03.27
87735 "화장실 들어왔어요" 토익 시험장 은밀한 연락…전직 강사 부정행위 [2] 부정행위 232 2024.03.27
87734 토익 [2] 서운한마라톤 78 2024.03.27
87733 점수가 단짠단짠 사진 [3] ㅇㅇ 339 2024.03.27
87732 975점 받은 비결! [2] 975 258 2024.03.27
87731 노베이스 605.. 목표 775인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ㅜㅜ [7] 1 163 2024.03.27
87730 첫 토익 점수 나왔는데 [4] 토린이 321 2024.03.27
87729 알씨 푸는 순서 [5] 3/31일 토익 목표점수 넘긴다 156 2024.03.27
87728 [3월31일토익] 토익난이도 & 논란문제 총평강의로 종결! 사진 [9] 난이도종결자 3837 2024.03.27
87727 LC 공부할수록 오히려 더 많이 틀리는 건 원인이 뭘까? [6] 머였지 210 2024.03.27
87726 800점이 앞길을 막네… 사진 [4] 000 255 2024.03.27
87725 3/16 845점 조언부탁드려요ㅠ [8] 지비 230 2024.03.27
87724 미친거같음 사진 [8] 퉤퉤 402 2024.03.27
87723 임세훈&주대명 종로특강 기대됨 [4] ㄱㄴ 59 2024.03.27
87722 3/16 토익 점수 발표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28] 꿀빵 790 2024.03.26
87721 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 사진 [3] 왕감자 31 2024.03.27
87720 몇 개월 걸려 드디어 810점이 되었습니다 ㅠ [4] 970까지 존버 272 2024.03.27
87719 0원패스 끊어야하나 [5] 비밀 73 2024.03.27
87718 LC335 조언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3] LC노예 153 2024.03.27
87717 3/16 몇 개 틀린걸까요?? 사진 [6] 토토 570 2024.03.27
87716 토익은 해커스네요. [2] 말도안되는친동생 122 2024.03.27
87715 토익 접수 [4] ㅇㅇ 95 2024.03.27
87714 실전연습 빡세게 한 효과가 있었나봅니다. [4] 제브 276 2024.03.27
87713 천제2ㅠ [7] 111 2024.03.27
87712 -44 [3] 오늘 염전임;; 213 2024.03.27
87711 RCㅠㅠ 사진 [3] 토린이 229 2024.03.27
87710 진짜 스트레스 받는 점수들 구경하고 가세요 하하 사진 [5] ㅅㅌ 337 2024.03.27
87709 790->850까지 2주만에 가능할까요? [3] 토익 166 2024.03.27
87708 830점이면 해커스강의 정규들어야함 아님 실전들어야함? [7] ㅇㅇ 124 2024.03.27
91,082개(75/202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