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1768 파랭이 보는 중~ [3] 파랭이 84 2024.01.04
71767 방금 청혼했는데요!!!! [5] 하진우 213 2024.01.04
71766 1월 지각 수강신청 했어요~ [3] 하하 95 2024.01.04
71765 내일 12시 자게 꿀잼이겠다 [3] ㅣㅣㅣ 232 2024.01.04
71764 750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2] 궁금해요 157 2024.01.04
71763 문법잘몰라도 단어 많이 외우면 독해늘까요? [3] 졸업 123 2024.01.04
71762 토익 700점수준이묜 [2] 자몽 213 2024.01.04
71761 24일토익700컷어느정도예상하시나요? [3] ㅇㅅㅇ 354 2024.01.04
71760 결과 발표 딱 정각 12시인가요? [2] ㅁ.ㅁ 263 2024.01.04
71759 수업 2시간 3시간 차이 [2] 토익반 119 2024.01.04
71758 2월 4일 토익 [2] 토익 468 2024.01.04
71757 리뷰 필수겠죠..? [4] ㅁㅁ 106 2024.01.04
71756 LC 정기시험기출문제집 질문이요ㅠㅠ [2] 토졸가자 135 2024.01.04
71755 12/24 800컷 [3] 컷컷 367 2024.01.04
71754 2007년에 토익 920점 받았으면 [5] hope 153 2024.01.04
71753 전주오송중 1월 13일만 있고 [2] ㅇㅇ 111 2024.01.04
71752 적중특강 있는거 왜 이제 알았을까.. [3] 115 2024.01.04
71751 보통 알씨 400컷 [3] ㅇㅎㅎㅎㅎ 147 2024.01.04
공지 [토익모의고사] 김진태쌤의 토익에 잘 나오는 RC 정답패턴!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1089
71750 으ㅡㅡㅡㅡ [3] 토린이 111 2024.01.04
71749 24일 토익 점수 발표 [2] 우에우에 337 2024.01.04
71748 토익 천제 LC part 2 [3] LC초보자 74 2024.01.04
71747 2024 1000제 교재 안나오나요? [3] 106 2024.01.04
71746 단어공부에 시간 얼마나 투자하시나요? [3] 체승 108 2024.01.04
71745 Lc 400점 통곡의벽 [2] 점수 언제 오르냐 217 2024.01.04
71744 시험보기전에 천제를 몇회독 하세요? [4] ㅇㅇ 126 2024.01.04
71743 1/28일 800점 목표인데 교재추천좀 해주세요ㅜㅜ [2] ㅠㅡㅠ 98 2024.01.04
71742 내일 결과 나오는 날인데 몇시에 뜨나요? [3] ㅇ1ㅇ1 204 2024.01.04
71741 토린이 스타트 교재 [2] 73 2024.01.04
71740 24일 토익 점수 잘나올까요 [3] ㅇㅇ 344 2024.01.04
71739 왕초보부터 850점까지 최고 빠른방법 [4] 사이다 182 2024.01.04
71738 수약편입러들 있음? [7] ㅇㅇ 147 2024.01.04
71737 궁금함 [2] ㅇㅇㅇ 61 2024.01.04
71736 토익광남고 주차가능한가요?? [3] 해토커 359 2024.01.04
71735 팟7때문에 해커스로 돌아옴 [2] 97 2024.01.04
71734 토익 RC 시간 각 파트별로 몇분씩 배분해야할까요?? [3] 1234 100 2024.01.04
71733 이중 삼중지문 공부법 도와주세요ㅜㅜ [2] ㅇㅇ 53 2024.01.04
71732 천제 2랑 3 중 뭐 풀어야 할까요? 900점 이상 목표 [3] 야쑤 112 2024.01.04
71731 [출석or850점] 김동영강사님, 한승태 강사님 후기 [2] 도모씨 69 2024.01.04
71730 토익 lc 오답노트 [2] ㅇㄹㄴㄹ 96 2024.01.04
71729 드디어 내일 [1] 햐햐 150 2024.01.04
71728 토익 rc 팟 7 표희정 쌤 [1] 주황 74 2024.01.04
71727 보통 여러분들은 몇분전에 학원 도착하시나용.? [4] ㅇㅇ 135 2024.01.04
71726 수준이 [5] ㅇㅇ 117 2024.01.04
71725 2024 화이팅 [5] 흥미로운눈썰매 56 2024.01.04
105,158개(743/23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