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835 긴글보면 무조건 밑줄치는 습관있는데 [5] ㅇㅇ 195 2024.03.28
87834 도움 주세요ㅠ 사진 [4] ㅂㅂㅁ 101 2024.03.28
87833 엘시관련 조언 부탁합니다.. [5] 토익 82 2024.03.28
87832 이제는 진짜로 실전서로 토익 마무으리 중 [5] 랄라 109 2024.03.28
87831 24일차 출첵 사진 [4] mandoo1122 28 2024.03.28
87830 필기노트 짱좋 [3] ㄷㄷ 121 2024.03.28
87829 엠피..어딨니 엠피야? [4] ㅠ.ㅠ 88 2024.03.28
87828 659점 [5] 토린이 148 2024.03.28
87827 토익 900 목표 공부 36일차 사진 [2] bookkut 63 2024.03.28
87826 850점수 보장반들으려면 기본 실력이 어느정도 되야할까요? [3] 안뇽하세욤 85 2024.03.28
87825 파랭이 22년도꺼랑 23년 최신개정판이랑 [3] ㅂㅂㅂ 56 2024.03.28
87824 파트7 문풀하는데 [3] ㅇㅇ 105 2024.03.28
87823 종로특강가야되는데 늦게 일어남.. [4] ㅇㅅㅇ 110 2024.03.28
87822 26일차 출석 사진 [2] 장다희 29 2024.03.28
87821 노랑이 단어 외우는데 하루에 몇시간씩 투자하세요? [6] ㅇㅇ 148 2024.03.28
87820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 27일차 완강 후기!! 사진 [2] 귀여운망고 37 2024.03.28
87819 0원패스 인강?현강? [3] 패스 81 2024.03.28
87818 475/340 떴습니다...RC 어떻게하나요.. [5] a 405 2024.03.28
87817 문돌이 토익 800 [7] 불맛 142 2024.03.28
87816 아이패드 정신나갔나????? [3] 아빠 116 2024.03.28
87815 엘씨 450이상 받고싶어 . . . [5] 토익하자 196 2024.03.28
87814 비염은 라경찬한의원가서 고치면 된다 [2] ㅇㅇ 75 2024.03.28
87813 해커스 무료 문법강의를 마치며... 사진 [2] 이키타라 55 2024.03.28
87812 750점 목표인데 노랭이 보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97 2024.03.28
87811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선생님 수업 들어보신 분 [3] 후앙 80 2024.03.28
87810 해커스 무료 인강 출석이벤트 완강!! [2] 김윤옥 30 2024.03.28
87809 해커스 무료 인강 출석이벤트 완강!! [2] 김윤옥 24 2024.03.28
87808 해커스 인강 출석이벤트 완강! [2] 김윤옥 28 2024.03.28
87807 빡센특강 자리없으면 [3] 토익뽀갤러 78 2024.03.28
87806 찟찟 [2] 푸에르토 48 2024.03.28
87805 700점 넘기기가 힘드네요... 고수님들의 조언부탁드립니다. [6] 칠전팔기 234 2024.03.28
87804 질문 [4] ㅇㅇ 81 2024.03.28
87803 빨갱이 기본서가 매직 [4] 빨갱이매직 122 2024.03.28
87802 매일 Rc 덕에 도움 많이 받은듯하네요. [4] 매일 Rc 167 2024.03.28
87801 우와 드디어 8 넘었네요 [4] ㅜㅜ 211 2024.03.28
87800 술먹고 [1] ㅇㅇ 77 2024.03.28
87799 800점대가 조언을 구합니다. [7] 토이기 254 2024.03.28
87798 나같은사람있나ㅋ [3] 157 2023.11.29
87797 알씨 310점 1000제 뭘 풀어야할까요? [2] 공공이 117 2024.03.28
87796 정규반 한달만 [5] 토익 118 2024.03.28
87795 Lc점수가 계속 정체기이신분들 [6] ㅇㅇ 261 2024.03.28
87794 토순이살려 [2] 토순이랑께 87 2024.03.28
87793 요새 열심히 정규반 듣고 있는데 [3] 81 2024.03.28
87792 왕기초책이랑 스타트책 뭐가ㅜ다르나요? [5] 토린이 71 2024.03.28
87791 이번 lc 진짜 염전인가봐요 사진 [4] ㅇㅇ 850 2024.03.28
91,075개(73/20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