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8761 lc 점수 [2] 햄스터 132 2023.11.12
58760 Rc450이상이신 분들 중에도 문제먼저 [6] ㅇㅇ 384 2023.11.12
58759 이번 rc 파트 5 [3] 두뤼마리 258 2023.11.12
58758 Lc 0/0/1/1 Rc 1/0/0 [2] 220 2023.11.12
58757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3] ㅇㅇ 154 2023.11.12
58756 파트 7에서만 3개 [3] 316 2023.11.12
58755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2] 부지런한세균맨 154 2023.11.12
58754 RC 점수 [3] 점수 155 2023.11.12
58753 930 넘을까요? 젭알 ! [4] 젭알 ! 930이상 324 2023.11.12
58752 930 넘을 까요? [2] 점수 예측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191 2023.11.12
58751 토익 Lc Rc 다시 공부 [2] 나는 148 2023.11.12
58750 rc [3] ㅇㄹ 105 2023.11.12
58749 토익 예측점수 실제점수랑 비슷한가요? [4] 가자가자 320 2023.11.12
58748 오늘 난이도 lc 상 & rc 하 [6] ㅇㅇ 538 2023.11.12
58747 단기간에 점수 올릴 수 있는 토익 학원 추천좀요.. [2] 따끔한호기심 152 2023.11.12
58746 와 여태 151-152 공장 얘기하는줄 알았네... [3] ㅇㅇ 505 2023.11.12
58745 물토 불토 의미없는 이유 [3] 119 752 2023.11.12
58744 토익 3년만에 공부 안하고 봤는데 [2] ㅇㅇ 240 2023.11.12
58743 LC 북 퍼블리시? Vs 텔레비전 저널리스트? [3] ㅠ큐큐 373 2023.11.12
58742 토익 시험 [4] 하 ㅋㅋㅋㅋ 167 2023.11.12
58741 LC-20 RC-30 [2] 고통 315 2023.11.12
58740 -7/-3 점수예측 [2] 하이 198 2023.11.12
58739 LC-20 RC-30 [3] 똥오줌입니다 201 2023.11.12
58738 나만 b가 6번 연속으로 나옴..? [3] 따끔한호기심 471 2023.11.12
58737 알씨점수 [2] 알씨 124 2023.11.12
58736 학원이 진리인가봄 [3] 옹옹 376 2023.11.12
58735 Lc 30개 RC10개면 [4] ㅇㅇ 355 2023.11.12
58734 113번 rarely 선지좀 알려주실분 ㅜㅜ [2] ㅇㅇ 296 2023.11.12
58733 해커스 실시간 채점 점수 ! [2] OO 179 2023.11.12
58732 lc 마지막문제 기억 나시는 분 .. (being in business... [3] ㅇㅅㅇ 313 2023.11.12
58731 내 생애 첫 토익시험 응시 [2] 따끔한호기심 155 2023.11.12
58730 해커스 정답 lc 58번에 c 맞나요? [3] 223 2023.11.12
58729 첫 토익 점수 예측좀 [2] 탈출 149 2023.11.12
58728 해커스 실시간 정답 체점 기능 질문! [2] OOOO 168 2023.11.12
58727 근데 토익볼때 샤프 소리가 안내게 할 수가 있어요?? [4] ㅌㅇ 425 2023.11.12
58726 점수 대충 예측 lc10 rc 24 [2] 으아 210 2023.11.12
58725 점수 예측 해주세요ㅠㅡㅠ [3] 토익시러 167 2023.11.12
58724 186번 off peak [2] 371 2023.11.12
58723 금일 토익 난이도 LC : 상, RC : 하 [4] ㅇㅇ 595 2023.11.12
58722 rc.. [2] 파트7 155 2023.11.12
58721 Lc때 밑줄 엄청 쌔게 치는 애들 뭐라 못하는거죠?? [2] ㅇㅇ 489 2023.11.12
58720 몇점나올까요?? [3] 목표는 850 203 2023.11.12
58719 진짜 오랜만에 토익 봤는데 파트1 반타작이네요 [3] ㅇㅇ 333 2023.11.12
58718 토익 점수 예상해주세요ㅠㅠ [2] 토익어려웡 212 2023.11.12
58717 시험중에 자리 옮길 수 있나요? [4] ㅇㅇ 265 2023.11.12
91,386개(726/2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