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228 토익 현강 [4] 살벌한마침표 62 2023.12.22
69227 775못넘겨서 24일에 토익보는 변붕이는 개추 ㅋㅋㅋㅋ [6] 253 2023.12.22
69226 토린이 500점에서 900점대로 6개월안에 가능할까요?? [4] 서운한시금치 143 2023.12.22
69225 사람이 없어 [5] 스카에 123 2023.12.22
69224 토익만점인데 790점한테 졌네요 [7] 우울 479 2023.12.22
69223 900+ 환급반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4] 고라니 86 2023.12.22
69222 안녕하세요 토린이입니다... [6] 따끔한보노보노 72 2023.12.22
69221 조언해주세요 ㅠㅠ!! [4] 도와주세요 76 2023.12.22
69220 토익시험 준비 [5] 억울한양꼬치 75 2023.12.22
69219 토익 기본서 [4] 1211 51 2023.12.22
69218 천제2 엘씨 [5] oo 67 2023.12.22
69217 Rc 해석 정확도 높은분들!!!! [4] ㅇㅇ 180 2023.12.22
69216 파트7 푸는데 멘탈이 해리될거 같아요...... [5] 석쫘니 177 2023.12.22
69215 Lc 팟4 [4] ㅇㅇ 63 2023.12.22
69214 해커스 첫토익 난이도 [5] 감미로운청자켓 96 2023.12.22
69213 다들 RC 마킹은 언제 하세요? [5] ㅇㅇ 144 2023.12.22
69212 600점대인데 그냥 포기할까요? 제 머리론 안 될 것 같아요. [12] ㅇㅇ 294 2023.12.22
69211 아득히 바라본다..... [4] 정재 65 2023.12.22
69210 알씨 천제1 풀까요 2풀까요? [4] 푸딩 83 2023.12.22
69209 24일 시험보시눈분들 [5] 나그네 219 2023.12.22
69208 우울증인가? [6] 의욕상실 113 2023.12.22
69207 1200제 [4] 구릉 100 2023.12.22
69206 총체적 난국 RC... [5] 죽음의알씨 146 2023.12.22
69205 LC 1000제 3 풀어도 될까요...? 조언 부탁드려요..ㅠㅠ [4] 125 2023.12.22
69204 고수님들 팟7 고민 좀 들어주세요 ㅠ 공부법두요 [4] 팟7 75 2023.12.22
69203 토익 뉴비 해커스 수강법 [6] 서운한몽실몽실구름 69 2023.12.22
69202 이거면 어느부분을 공부해야하나요 사진 [4] 토익800점 제발 145 2023.12.22
69201 800점 원하는데 ㅜㅠ [6] 화이팅 168 2023.12.22
69200 토익기초 공부는 LC 재키, RC 장종훈 선생님 추천합니다! [4] 김유신 99 2023.12.22
69199 800극초에서 900이상 [8] ㅇㅇ 175 2023.12.22
69198 900점대 분들 1000제 3 몇점, 몇개 정도 틀리시나요? [1] ㅇㅇㅇㅇㅇ 167 2023.12.22
69197 토익 두번 연속 940인데 운좋으면 990도 뜰수있나? [9] ㅇㅇ 278 2023.12.22
69196 해커스 스터디 빡센 편인가요? [5] 호잇 87 2023.12.22
69195 노랭이 800단어 [5] ㅇㅇ 117 2023.12.22
69194 해커스 천제3 lc 총 환산 점수가 이런데요 [5] 천제3 lc 133 2023.12.22
69193 아 해커스 천제3 리딩리스닝 푸는데요 저도!! [5] ㅇㅇ 99 2023.12.22
69192 24일셤은 염전 아니겠져 [5] ㅇㅇㅇ 443 2023.12.22
69191 염전과 비염전 [3] 0000 259 2023.12.22
69190 토익고득점에 기출문제 다회독하는거 필요해요? [6] ㅇㅇ 145 2023.12.22
69189 고득점이 아닌 750점을 목표로 하는데...노랭이 도움 될까요? [6] 바보 159 2023.12.22
69188 토익 [5] 억울한주먹밥 121 2023.12.22
69187 점점 점수 받기가 어려워지는거같아요 [6] 하아 618 2023.12.22
69186 이브토익 보고 연말을 즐기자구요 [5] 히ㅣ 151 2023.12.22
69185 저는 이제 공부 시작합니다 [5] 가보자고 85 2023.12.22
69184 크리스마스 이브때 시험보는 사람 [6] ㅇㅇ 245 2023.12.22
100,593개(698/22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