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253 970점이면 더 이상 안봐도 되겠죠? [5] ㅎㅇ 604 2023.12.10
66252 181~ 185 germany?? 10years?? [6] ㅇㅇ 1283 2023.12.10
66251 풍문고가 인기많은 이유를 알겠음 [2] 853 2023.12.10
66250 970되려면 [4] ㅋㅋㅋㅋ 351 2023.12.10
66249 이번에 염전각임?? [3] 1153 2023.12.10
66248 자원봉사자 일하는장소 실험실 vs창고 [6] . 1074 2023.12.10
66247 듣기 세일즈미팅이랑 어워즈 문제 마지막 [1] ㅇㅇ 391 2023.12.10
66246 cabin 문제 뭐임 [4] ㅇㅇ 629 2023.12.10
66245 food beverage [6] ㅇㅇ 1130 2023.12.10
66244 Lc-7 RC -9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7] 티티 462 2023.12.10
66243 errand 답 있었나요? 대화문에서 [4] 717 2023.12.10
66242 팟1 6번 책 들고 있는 여자 [4] ㅇㅇ 684 2023.12.10
66241 191-200 [6] ㅇㅇ 534 2023.12.10
66240 아 구로중 고사장.. [4] 토익고수 298 2023.12.10
66239 available동의어 [6] 근데 난 1123 2023.12.10
66238 알씨3중지문 맨끝 [2] ㅇㅇ 249 2023.12.10
66237 lc3 [3] 누누 267 2023.12.10
66236 Work of 예술가 [2] 토치원생 879 2023.12.10
66235 11/26 보신분 ㅜㅜ 어땠나요??? [4] 11 460 2023.12.10
66234 따옴표문제) 실험실에 shelves 꽉찼다의 의미 [11] ㅇㅇ 1819 2023.12.10
66233 -40~44 점수 예측해주세요!! [4] 토린 486 2023.12.10
66232 악기문제에서 마지막문제 insuarance manger vs super... [4] 졸업쥬세요 853 2023.12.10
66231 lc 파트3 첫문제 [1] 호이 171 2023.12.10
66230 오늘 26일 비교해서 [1] ㅇㅇ 375 2023.12.10
66229 리스닝 1 리딩 2개 틀리면 몇점 나오냐.. [3] ㅇㅇ 290 2023.12.10
66228 저번 시험 850.. 900으로 가기 참 어렵네요 ㅠㅠ [3] ㅇㅇ 386 2023.12.10
66227 타이레스 할리버튼 33333 [1] 워크아웃 155 2023.12.10
66226 팟1 질문이요 [4] 377 2023.12.10
66225 파트5 선지 due to 문제 답 뭐예요? [1] ㄱㄱ 1184 2023.12.10
66224 P3 였나? 기억안나는데 뭐 배송이 지연된이유 [1] ㅇㅅㅇ 684 2023.12.10
66223 연필자국 [3] 바어바오 374 2023.12.10
66222 파트3 첫문제 선지 [1] ㅇㅇ 240 2023.12.10
66221 나만 파트2가 젤 어려웠음? [3] ㅇㅇ 499 2023.12.10
66220 전자레인지 5분 10분 개 망상했네 [11] ㅇㅇ 1369 2023.12.10
66219 오능 시험 어땠어요? [3] ㅇㅇ 360 2023.12.10
66218 팟5) smoother vs smoothest [11] ㅇㅇ 1448 2023.12.10
66217 Rc 2개 틀리면 [6] 지겨운토익 286 2023.12.10
66216 판다위에 문제 renovation? [2] 판다 811 2023.12.10
66215 시험장 가다보면 느끼는게 감독관들이 젤 빌런인 거 같다 [2] ㅇㅇ 350 2023.12.10
66214 팟1 틀려보신분 [4] 395 2023.12.10
66213 젤 highly in demand 직업 [7] 1364 2023.12.10
66212 In demand 그거 답 머임? [1] 항공사 직업 854 2023.12.10
66211 어워즈 세일즈 미팅 [2] ㅎㅇㅋ 436 2023.12.10
66210 part3 1번 [1] aa 215 2023.12.10
66209 오늘 고사장 괜찮았음 [1] 기운넘치는한라봉 192 2023.12.10
96,493개(673/21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문제, 토익L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무료강의,토익문제pdf, 토익무료문제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