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014 토익 이벤트 감사합니다. [7] 행복한흑임자 99 2023.12.13
68013 11/26 700점 컷은 몇개였는지 아시는분? [5] ㅇㅇ 511 2023.12.13
68012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홍호오옹 179 2023.12.13
68011 파트7 공부 이렇게 하면 안될까요?  [3] 아자아자 152 2023.12.13
68010 도대체 왜 [4] Dd 193 2023.12.13
68009 이번 알씨 충격먹은거.. [4] ㅇㅇ 1167 2023.12.13
68008 800점 목표 [3] 00 178 2023.12.13
68007 파트7공부 이렇게하면 안될까요? [4] 아자아자 215 2023.12.13
68006 팟5 어휘문제면 문장 다읽어야되는거맞죠? [2] 202 2023.12.13
68005 part2 26번 traffic문제 [6] ㅇㅇㄹ 425 2023.12.13
68004 -7 / -5 [2] ㅇㅇㅇ 247 2023.12.13
68003 해커스 1000제 3 465 430 [2] ㅇㅇ 143 2023.12.13
68002 해커스 1000제 2로 [2] ㅇㅇ 117 2023.12.13
68001 Given that [4] Dd 259 2023.12.13
68000 -3/-2 몇점나올까요 [4] . 300 2023.12.13
67999 Dx [3] 0/0/0/1/3/0/2 950 가능할까요 120 2023.12.13
67998 천제1 [2] ㅇㅋ 69 2023.12.13
67997 크리스마스 캐롤 추천 하나씩만 해주고가영 [4] 셜록 72 2023.12.13
67996 학원 다니면 스터디 하는게 낫겠죠? [3] 117 2023.12.13
67995 파랭이 1회독 [4] 징글벨 87 2023.12.13
67994 24일 토익 [4] 브즈드그 261 2023.12.13
67993 노랭이 [5] 초보 77 2023.12.13
67992 900넘으시는 분들 점수예측부탁해용 [2] ㅇㅇ 244 2023.12.13
67991 환산기 중으로 보셨나요? [2] 소리 290 2023.12.13
67990 10일 시험 발표 언제나요? [3] 291 2023.12.13
67989 750점 , 대략 합계 몇개틀리면 되나요? [2] 성공 349 2023.12.13
67988 파트5는 단어 외우면 어느정도 보완될까요? [3] 85 2023.12.13
67987 빨갱이 10일만에 완독 가능? [3] Dd 92 2023.12.13
67986 올해는 이제 24일 시험 밖에 안남았네요 ㅜㅜ [4] 154 2023.12.13
67985 오늘학원에서 있었던일.. [6] 후.. 452 2023.12.13
67984 Lc -9~10 Rc -8~9 [3] 토익잉 304 2023.12.13
67983 저도 점수 예측 한번 부탁ㅜㅜ [5] 럭키럭키 221 2023.12.13
67982 토익850공부법 알려주세요 [2] ㅇㅇ 222 2023.12.13
67981 점심먹어서 그런가 [2] 65 2023.12.13
67980 -0~1/-3~4/-4/-4/-10/-8/-13 [5] 315 2023.12.13
67979 lc-4 rc -1 [3] 점수 250 2023.12.13
67978 고수님들 이번 10일 시험 720컷 몇으로 보시나요? [5] 토린이 292 2023.12.13
67977 문제집 추천 [6] 오리 81 2023.12.13
67976 제가 lc오답을 제대로 하고있는 걸까요? [5] 에휴 163 2023.12.13
67975 얘드라ㅋㅋㅋㅋㅋ 내일 드디어 한국에 온대ㅋㅋㅋ [5] 와써요 442 2023.12.13
67974 -12/-16인데 절대800 안돼나요!!!?ㅠㅠ [6] 하하 618 2023.12.13
67973 LC 470에서 만점 받는 노하우 아시는 분?? [4] 토익커 170 2023.12.13
67972 10일 셤 엘씨에서 그 unusal job 문제 [1] ㅇㅇ 219 2023.12.13
67971 파트5틀리면 감점이 큰것같아요 [4] 근데 520 2023.12.13
67970 10월 29일 vs 12월 10일 [1] 테리 312 2023.12.13
96,499개(634/21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