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내일배움카드,평생교육바우처,내일배움카드사용처,내일배움카드최대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545 [펌] 해커스 재키, 전미정 선생님 들으며 공부하고있습니다 사진 [1] 해토지기 286 2024.01.08
72544 opposite vs opposite to [2] ㅇㅇ 126 2024.01.08
72543 [1월13일토익] 토익시험 난이도 투표결과보기! ▶ 사진 [8] 해토지기 5428 2024.01.09
72542 토익이 제일 어려운건지 알았는데 [5] ㅎㅎ 348 2024.01.08
72541 기억력딸려서 단어 잘 못외우는 제가 노랭이 보카 공부하는 방법입니다ㅠ [4] 보카왕 155 2024.01.08
72540 단어에는 노랭이가 최고인듯 [4] ㅁㅁ 141 2024.01.08
72539 [펌] 토익 올챙이 550+반 듣고 755달성 재키쌤 수진쌤 감사합니다~... 사진 [2] 해토지기 320 2024.01.08
72538 안녕하세요! 700목표로 조언 구합니다. [5] 700 목표 352 2024.01.08
72537 환급반 신청했는대 수강예정이면 [2] 껌딱지 127 2024.01.08
72536 토익 처음 준비해보는데 어렵네요ㅠㅠ [5] 솔바위 224 2024.01.08
72535 인강안듣고 책으로만 공부하시는 분 계신가요? [3] ㅇㅇ 147 2024.01.08
72534 파트5는 별짓을 다해도 반만 맞네요.. [4] ㅇㅇ 343 2024.01.08
72533 3중지문 몇분만에 푸는게 적당한가요? [2] 155 2024.01.08
72532 relocated 가 취소하다..?? [2] 돌아온토이커 326 2024.01.08
72531 오답노트는 어떻게 작성해야하나요? [4] 나비우리 285 2024.01.08
72530 해커스 1000제 vs 빨갱이 파랭이 [4] 책추천 166 2024.01.08
72529 천제1으로 엘씨 만점 받은분 있나요 [5] 만또 144 2024.01.08
72528 날씨가 추워서 [3] 나는훌륭한거짓말 92 2024.01.08
72527 토익 준비한다고 여기 처음왔는데요 [4] 124 2024.01.08
공지 [토익모의고사]장종훈쌤의 시간 단축하는 RC풀이법! 사진 첨부파일 [6] 해토지기 885
72526 좀 늦었나요? 학원 수강신청? [4] 저는 104 2024.01.08
72525 해커스에서 토익 공부 시작합니다. 토익학원과 토익독학 [4] 나는근사한가마솥 100 2024.01.08
72524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여기 사이트 유용하네요 [3] 레몬차 120 2024.01.08
72523 해커스 토익 선생님의 MBTI ♥ [7] 해토지기 353 2023.12.29
72522 해커스 천제 1 풀고있는데 궁금한거 [1] 궁그매 129 2024.01.08
72521 다들 적중예상특강 풀면 보통 몇개 틀리세요? [3] 라라라 152 2024.01.08
72520 노랭이 단어 외우는 시간 [7] ㅁㅁ 419 2024.01.08
72519 점수가 300점대에서 700점 가기 [5] Lee 495 2024.01.08
72518 토익 공부에 대한 궁금증 해결방법-토익인강, 토익단어 [5] 나는근사한가마솥 86 2024.01.08
72517 토익독학, 토익성적 고민인데 방학 중 해커스에서 성적 높이기 [4] 나는근사한가마솥 90 2024.01.08
72516 겨울방학 안에 700 이상으로만 만들면 됩니다 [5] 간다간다 159 2024.01.08
72515 토익시험, 토익 공부 준비 중인데 해커스 이벤트 많네요 [4] 나는근사한가마솥 90 2024.01.08
72514 영문과는 토익 몇점평균이야? [5] ㅇㅇ 487 2024.01.08
72513 1000제 2 스크립트 어디에서 받나요? [3] 105 2024.01.08
72512 예전에 토익을 어디껄 공부했나 가물가물한데, 해커스 처음들어왔어요. [4] 상큼한수면양말 102 2024.01.08
72511 지금 파랑이 해도 될까요??? [5] ㅇㅇ 140 2024.01.08
72510 토익 파트 3,4,7은 비슷하게 느는거 같아요 [4] ㅇㅇ 123 2024.01.08
72509 떨려서 실전에서 실력발휘를 못한다면 [4] ㄹㅇ 143 2024.01.08
72508 주말 공부 루틴 어떻게 되시나요 [4] 상큼한수면양말 128 2024.01.08
72507 해커스 토익을 들으시려는 분들을 위해각종 정보를 올려드립니다. [13] (전)조교 518 2024.01.07
72506 토익을 재시작 해야되어서 [5] 상큼한수면양말 126 2024.01.08
72505 토익LC 무료강의로 만점을 맞고싶은데 ㅠ ㅠ 어떻게해야할까요.. [5] 거지 106 2024.01.08
72504 정규반분들! 단어 뭐뭐 외우나요?? [5] 지빅 109 2024.01.08
72503 노랭이 보카 스트레스 안받는 공부 팁(?) [7] ㅇㅇㅇㅇ 297 2024.01.08
72502 토익 900점 목표인데 [5] ㅇㅇ 140 2024.01.08
100,670개(626/22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