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592 스터디 수업전/수업후 어떤거 더 추천하세요?? [4] 100 2024.01.30
77591 해커스인강으로 고득점 드가자! [5] 나는귀여운가마솥 62 2024.01.30
77590 빨갱이 파랭이 독학 공부방법 [4] ㄹㅇㄹㅇㄹ 193 2024.01.30
77589 토익 교재 추천! [4] 교재에 98 2024.01.30
77588 토익스피킹 해커스 강남역다녀보신분 [5] 토익스피킹 132 2024.01.30
77587 0패스 기간연장 이거 뭐징? [4] 해커스초보 133 2024.01.30
77586 몇점 나올까요ㅜㅜ [4] ㅇㅇ 271 2024.01.30
77585 귀가 이상하네요. [5] 167 2024.01.30
77584 승태쌤♡ [5] 98 2024.01.30
77583 친구가 학원같이다니자는데 이거....그린라이트인가요? [5] 그린라이트 386 2024.01.29
77582 28일 토익 답 왜 shift인지 아는사람 [8] d 431 2024.01.30
77581 노랭이 어휘 뜻 추가 정리!! [4] 토익정복 126 2024.01.30
77580 해커스 인강 배속 버튼이 비활성화된 것 같아요 [5] 시스텝 76 2024.01.30
77579 첫 토익이어서...점수 예측부탁드려요 될까요 [5] 안녕하세요 175 2024.01.30
77578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5] Hoo 156 2024.01.30
77577 28일 시험 팟6내용 질문이요!(기억나시는분들 많이참여 ㄱ) [3] ㅇㅇ 141 2024.01.30
77576 한승태 강사가 그리 잘 가르치나요? [4] 99 153 2024.01.30
77575 매트리스 138번 문삽 쉽게 풀리셨나요 기억상으로 [7] 토린이 159 2024.01.30
77574 다들 하루에 토익공부시간 얼마나 투자하시나요? [4] ㅇㅇㅇㅇ 236 2024.01.30
77573 해커스 파랭이 공부법 [5] 372 112 2024.01.30
77572 한승태쌤이 알려준 스키밍하고 LC 많이 오른듯 [4] ㅁㅁ 194 2024.01.30
77571 김동영 샘 수업 [4] ㅎㅎㅎㅎ 123 2024.01.30
77570 이번 셤과 난이도도 다르고 성우도 다르고 [5] 500 292 2024.01.30
77569 천제 1 인강어때요? 그냥교재만풀까요? [4] 어쩔 119 2024.01.30
77568 lc 공부 시작하고 있는데 그냥 듣고 계속 문제 풀면 될까요? [5] 434 144 2024.01.30
77567 엘씨랑 팟7 벼락치기 [4] 세무사 195 2024.01.30
77566 효과적인 리뷰방법이 뭘까영 ㅠㅠ [4] 효과젇인 139 2024.01.30
77565 흰둥이 리뷰 [5] 퓨ㅠ 150 2024.01.30
77564 해커스 기준 28일 [4] ㅠㅍ 259 2024.01.30
77563 토익 상평 [4] jinggumer 167 2024.01.30
77562 rc 250 점 목표 달성 했습니다.. [4] aef 231 2024.01.30
77561 듣기 2주하면 [4] ㅇㅇ 152 2024.01.30
77560 호주발음이 너무 듣기싫어요 [4] Aaa 168 2024.01.30
77559 파트7 단일...ㅜㅜ [5] ㅇㅇ 144 2024.01.30
77558 엘씨가 만약 3개까지가 만점이면 [4] 111 226 2024.01.30
77557 1.28 토익 복기랑 답 [10] 550 2024.01.30
77556 그만둘까? 사진 [5] 별별 211 2024.01.30
77555 3년만에 토익 다시 본 직딩입니다ㅠ [3] 무우 220 2024.01.30
77554 토익과 운동 비유해드림. [3] 운동과 토익 257 2024.01.30
77553 민기남 하,,, [2] 미션 104 2024.01.30
77552 토익출제자 실력 [2] ㅋㅋㅋㅋ 188 2024.01.30
77551 아니 근데 950이상 바라보는사람들은 [3] 궁긎 442 2024.01.30
77550 이번 점수환산 [3] ㅇㅇ 183 2024.01.30
77549 Lc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잡혀요ㅜㅜ [5] 131 2024.01.30
77548 적중 예상 특강 [4] appleteeth 91 2024.01.30
99,102개(479/220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