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2718 토익 =토스 [2] 토스 130 2024.01.10
72717 토익 다시시작하고자 하는 직장인 [2] 나는훌륭한드라마 96 2024.01.10
72716 이 문장구조랑 해석 부탁드립니다 머리가 너무 아픕니다 [2] 토익.. 123 2024.01.10
72715 파트6만 유독 많이 틀리시는 분들 있나요? [6] 192 2024.01.10
72714 토익공부중에 [2] 꽃분이 156 2024.01.10
72713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여할까요? 기초반 기본반 [3] 이건 126 2024.01.10
72712 해커스 인강 [2] 나는근사한오백원 61 2024.01.10
72711 토린이의 일상 [1] 나는근사한오백원 100 2024.01.10
72710 토린이 [2] 나는근사한오백원 97 2024.01.10
72709 군대가기전에 토익빡시게 하면 미친짓인가요? [7] ㄱㄱㄱ 180 2024.01.10
72708 토익 너무 어렵다 [1] 새싹 105 2024.01.10
72707 Lc 파트2 ㅜㅜ 조언부탁드려요 [3] 토익잘하고파 153 2024.01.10
72706 아아아아아아아아아정신 나가겟다 [2] dkdkdkdk 91 2024.01.10
72705 아이유랑 결혼 vs 토익 900 [5] 42남자 203 2024.01.10
72704 팟7 형광펜 리뷰 후 복습 어케.? [3] 도와줘엉 130 2024.01.10
72703 토익 울렁증, 영어 울렁증 [4] 울렁증 137 2024.01.10
72702 진짜 다시 한번 시간관리, 체력관리 를 느끼네요 [5] ㅠㅠ 143 2024.01.09
72701 파랭이 빨갱이 몇회독 하시는 분들! [3] ㅎㅎ 147 2024.01.09
72700 해커스 무료교재배포이벤트 7차 [3] 하은 127 2024.01.09
72699 토익공부팁가르쳐주세요 [2] 초보입니다 130 2024.01.09
72698 해커스토익으로 이번 겨울방학 토익 졸업하려 합니다! [4] 상큼한계란찜 99 2024.01.09
72697 토익 공부는 괴로워요 [3] 나는괴로운호두과자 131 2024.01.09
72696 학원쌤들 왤케 멋잇어욬ㅋㅋ? [4] 170 2024.01.09
72695 이제 정규반 과제랑 리뷰 다 끝냈어요...ㅠㅠ빡센하루였음 [4] 호미 121 2024.01.09
72694 토익 목표 그리고 영어 만랩 [3] 나는근사한거짓말 87 2024.01.09
72693 리딩part5오답정리 답지에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3] Hoo 119 2024.01.09
72692 알려쥬세여 [2] Dddddd 93 2024.01.09
72691 지큼 토익700점 .. 천제1 적당할지 ㅠㅠ [3] 뽜뽜뽜 213 2024.01.09
72690 토익시험 시간분배법 [3] 니스 162 2024.01.09
72689 교재 선택 [4] 노니 111 2024.01.09
72688 듣기 초보.. [3] 초보 108 2024.01.09
72687 디테일하다 빨갱이 [4] 하. 120 2024.01.09
72686 단어공부 꿀팁 [6] 암기 184 2024.01.09
72685 빡세지만 뿌듯함! [3] 일월 145 2024.01.09
72684 토익 [2] 나는근사한애교 90 2024.01.09
72683 무료 배치고사 보고 왔어요!! [2] 립글 132 2024.01.09
72682 토익 교재 무료 이벤트 질문 [6] 나는근사한새싹 111 2024.01.09
72681 해커스 700+ 실전모의고사 [5] 700+ 목표 144 2024.01.09
72680 해커스 강남 본관 카페 존맛음료 추천해준다 [5] 녹차쳐돌이 131 2024.01.09
72679 파트 7 풀이 및 공부법 [2] 960 토익 졸업 124 2024.01.09
72678 강남 해커스 [3] ㅇㅇ 112 2024.01.09
72677 토익970까지 열공합시다 [3] 얄미운사진기 141 2024.01.09
72676 토익 처음 시작합니다 파이팅! [4] 나는근사한새싹 81 2024.01.09
72675 저같은사람또잇나요..ㅋㅋ 5.6이랑 7에서 틀리는갯수 차이많이나는.. [4] 흑흑 158 2024.01.09
72674 토익기간 3개월동안 깨달은것!! [2] 신발 218 2024.01.09
91,978개(429/20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