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7075 part 5&6 [6] ㅇㅇㅇ 518 2024.01.28
77074 파트 7 차 셀프 수리 지문 어려웠어요 [2] 천방지축가마솥 519 2024.01.28
77073 점수 컷 [2] 이이이이 273 2024.01.28
77072 호갱님 감사합니다 2월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6] 접수처 411 2024.01.28
77071 After all 지문 [6] ㅜㅜ 636 2024.01.28
77070 900점인 공대생. 2년만에 토익수기 및 꿀팁? [3] 푸돌 338 2024.01.28
77069 700컷 ㅠㅠ 될까요ㅠㅠ [2] ㅠㅠ 429 2024.01.28
77068 파트7 문장 삽입 하는 문제 [3] 나는괴로운탬버린 474 2024.01.28
77067 lc-2 rc-5 [3] ㅇㅇ 225 2024.01.28
77066 파랭이 빨갱이 [2] 뿌뿌 131 2024.01.28
77065 105번에 fully [3] 1 564 2024.01.28
77064 138번 [2] ㅇㅇ 166 2024.01.28
77063 rc 4개 [3] fd 153 2024.01.28
77062 -2 / -2 만점 가능할까요 [3] dd 393 2024.01.28
77061 168번 보기 [1] 1033 135 2024.01.28
77060 빨갱이 파랭이 고맙다 ㅠ [16] 채횽 653 2024.01.28
77059 137번 in addition [1] ㅇㅇ 364 2024.01.28
77058 164번 보기 [2] 1033 139 2024.01.28
77057 혹시 이 문제 답 알파벳 뭐였나요? 사진 [4] ㅇㄹ 519 2024.01.28
77056 -8~10 / -13정도면 [4] ㅇㅇㅇ 395 2024.01.28
77055 850컷 [3] ㅇㅇ 305 2024.01.28
77054 가채점 vs 실제 점수 [5] ㅁㄴㅇ 502 2024.01.28
77053 점수 [4] 점수 160 2024.01.28
77052 750 컷 [2] ㅕㅕ 325 2024.01.28
77051 오늘 토익 총평강의말이에요 [3] 459 2024.01.28
77050 파트6 답이now인거 선지들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2] ㅇㅇ 436 2024.01.28
77049 파랭이 책 [2] ㅇㅇ 135 2024.01.28
77048 불토익에는 많이 틀려도 점수 잘 나오나요? [6] 카픍 727 2024.01.28
77047 한승태쌤 눈팅하고있나ㅡㅡ? [3] 해커스ㅡㅡ 397 2024.01.28
77046 lc -12 rc -22 점수 [3] 왜이렇게힘들죠 368 2024.01.28
77045 점수 예츧해주세요 -10/-10 [3] ㅇㅇ 305 2024.01.28
77044 이브날이랑 비교하면 이번이 더 쉽죠? [4] ㅇㅇ 475 2024.01.28
77043 80-81번 보기 [2] 1254 172 2024.01.28
77042 이번 토익 불토익? 물토익? 뭔가요? [2] 왕초보 766 2024.01.28
77041 lc 4, rc 4/3/10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 [4] 나는귀여운잠수복 198 2024.01.28
77040 0/2/2/3/4/5/6 [3] 201 2024.01.28
77039 RC 만점컷 예상해주세요 [3] ㄴㄷ 405 2024.01.28
77038 rc 파트7 문제풀때 [3] 나는괴로운잠수복 308 2024.01.28
77037 LC -7~8/RC -11 멸망.. [6] 950목표 613 2024.01.28
77036 오늘 파트5 [3] ㅇㅇ 459 2024.01.28
77035 01.28 토익 LC -20 / RC -28 [5] 쿵야쿵야 516 2024.01.28
77034 41번 보기 뭔지 기억하시는 분? [3] ㅇㅇ 375 2024.01.28
77033 룰렛돌리고 스벅꽁짜로 드세요 [5] 111 181 2024.01.28
77032 만점받기 왜이리 힘들어 [6] 만점제발 422 2024.01.28
77031 해커스 정답 [7] ㅇㅇ 503 2024.01.28
95,795개(417/21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