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742 콧물 좀 [4] ㅇㅇ 568 2024.02.25
82741 파트5 less뒤 정답 뭔가요? [9] 파트5 less뒤 정답 뭔가요? 5969 2024.02.25
82740 옛날에 비하면 2024년은 계속 물토익인듯… [9] ㅇㅇ 1589 2024.02.25
82739 감독관때문에 시험 망할수도있음? 아 [5] 858 2024.02.25
82738 190-195 [3] ㅇㅇ 980 2024.02.25
82737 Part 5 distinct perspective architecture... [7] ㅋㅋㅋ 1615 2024.02.25
82736 파트1이 젤 어려웠음 [3] 머멈 1050 2024.02.25
82735 올해 역대급 물토익 [8] asdf 1424 2024.02.25
82734 RC 196~200 답 기억하시는 분?? [3] ㅇㅇ 903 2024.02.25
82733 마지막 7문제 bdccccc로 밀었는데 [2] ㅇㅅㅇ 1424 2024.02.25
82732 아진짜 감독관 개싫네요 [5] ㅇㅇ 561 2024.02.25
82731 저번 시험이랑 반대로, lc쉽고 rc어려웠어요 [5] 미나 836 2024.02.25
82730 오늘 lc rc 후기 [2] 오늘후기 822 2024.02.25
82729 Explanation vs capabilities [6] ㅇㅇ 1936 2024.02.25
82728 as if vs whenever [4] ㅇㅇ 1854 2024.02.25
82727 물토익 [4] ㅇㅇ 745 2024.02.25
82726 한문제에서 선지각각이 교차를해버리네 [2] ㅇㅅㅇ 658 2024.02.25
82725 departmenthead임? 이벤트 프래너임? [11] ㅇㅇ 1718 2024.02.25
82724 LC [2] 유빈맘 399 2024.02.25
82723 토익만 20번이상 쳐서 아는데 오늘 물이었음 [3] ㅇㅇ 1579 2024.02.25
82722 팟1 망함.. [3] ㅇㅇ 1332 2024.02.25
82721 시간 완전 부족했어...... [4] 어려웠다 ㅠㅠㅠ 1406 2024.02.25
82720 나만 개 어려웠냐 [7] 나만 3401 2024.02.25
82719 오늘 알씨 후기 [2] ㅇㅇ 943 2024.02.25
82718 듣기 lawyers vs program developers [4] 1431 2024.02.25
82717 솔직히 오늘 물토익이었음 [5] ㅇㅇ 5022 2024.02.25
82716 토린이 첫 토익 공부기간 [3] 은근슬쩍극장판 185 2024.02.25
82715 슬슬 게시판 글올라올때가 ...... [1] 미나 162 2024.02.25
82714 900점이상 맞는 비율 [1] ㅇㅇ 473 2024.02.25
82713 보카하러왔다가 먼가 글이많아서보니 [1] ㅎㅎ 146 2024.02.25
82712 지각ㅋㅋㅋ그것도 심하게ㅠ [2] 340 2024.02.25
82711 시험보고 있겠네 긴장중 카운트다운 [2] ㅋㅋ 83 2024.02.25
82710 수업 스터디요! [5] 스터디 107 2024.02.25
82709 하... 신분증 ㅠㅠ [1] ㅠㅠ 339 2024.02.25
82708 야 나참.... [2] 1111 152 2024.02.25
82707 40분 입실 [2] D 193 2024.02.25
82706 피본때 스키밍 체크 못하죠? ㅠ [2] 스키밍 298 2024.02.25
82705 내앞자리여자 [6] 689 2024.02.25
82704 성공하세요 [1] 파이팅 79 2024.02.25
82703 토익700 [1] 부끄냥 264 2024.02.25
82702 토익에 대한 의리로 셤치러감 [1] 으리으리 179 2024.02.25
82701 전오늘은안보는데 [2] 으아 125 2024.02.25
82700 팟 5 팟7순풀건데 팟5 몇분안에풀어야돼요? [3] 님들 302 2024.02.25
82699 시험장 가는길 파트2 ,파트3 머들음? [2] 가는길 213 2024.02.25
82698 승태샘 기운받고 시험보러갑니다 [2] 85 2024.02.25
100,832개(403/224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