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253 토익 600점 [5] 토린이 153 2024.02.13
80252 800후반이면 다시 기초로돌아간다?? [4] 111 233 2024.02.13
80251 part7 [4] ㅇㅇ 94 2024.02.13
80250 벌써 발표하루전이네요 [4] 시간참 270 2024.02.13
80249 저번 토익보다 이번 점수나오는 토익이 [5] ㅇㅇ 478 2024.02.13
80248 토익 리스닝 풀 때 스키밍 및 마킹 표시 언제하는게 좋나요? [6] 스키밍 97 2024.02.13
80247 다른파트는 모르겠는데 파트7은 [6] ㅠㅠ 189 2024.02.13
80246 6강 토익공부후기 사진 [2] 당연토익만점 26 2024.02.13
80245 [리딩 무료강의] 출석이벤트 2일차 사진 [3] 언짢은필통 17 2024.02.13
80244 [토익 RC 무료 인강] 6일차 출석 사진 [2] 황민아 17 2024.02.13
80243 천제 mp3 고사장 버전???? 그건 어때요? 어디서 받아요? [5] 하.. 82 2024.02.13
80242 설에 괜히 논듯.. 놀진않았는데 도대체 왜 [3] 하아.. 176 2024.02.13
80241 알씨 학원에서 빡세게하면 [3] 79 2024.02.13
80240 내일 제발 900 !! 가능할까요 -6 / -12 [3] 900 338 2024.02.13
80239 해커스 1000제 1 모의고사 점수 585점 공부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6] 585 61 2024.02.13
80238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6일차 사진 [1] 이예원 18 2024.02.13
80237 파트 2 팁좀주세요 ㅠㅠ [3] ㅠㅠ 122 2024.02.13
80236 해커스 1000제 3 RC [7] ㅇㄷㅇㄷㅇ 124 2024.02.13
80235 엘씨 -4면 [4] ㅇㅇ 184 2024.02.13
80234 천제2 LC 처음으로 90 넘음 ㅠㅠㅠㅠㅠㅠㅠ [3] ad 189 2024.02.13
80233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6일차 사진 [1] 파랭이 17 2024.02.13
80232 휴학하고 공부할예정인데 학원이낫나요?인강이 낫나요? [4] 3월 99 2024.02.13
80231 토익 수강신청 [4] angel 50 2024.02.13
80230 정규반 빡세긴한듯 ㅋㅋ [3] 132 2024.02.13
80229 [리딩 무료강의] 출석 2일차, 가정법 공부 사진 [1] 또또봐 22 2024.02.13
80228 내일 발표하는 시험 이번에는 평균 몇임? [3] 토익그켬 582 2024.02.13
80227 와 내일 점수 어떻게보지 [4] ㄷㅈㄷ 371 2024.02.13
80226 토익 스타트 파랭이 day06 사진 [2] 전광수 40 2024.02.13
80225 팟3.4들으면 거의다 이해하나요 [3] 176 2024.02.13
80224 700점 초반자에게 조언좀 [5] 조언좀 182 2024.02.13
80223 독학하려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현재 850) [3] 00 92 2024.02.13
80222 노랭이가 파트7에 도움되나요? [3] ㅎㅎ 114 2024.02.13
80221 토익스타트 리스닝 테스트 말이에요 [5] 토익스타트 71 2024.02.13
80220 날씨가 너무 따뜻해졌어요! [5] dd 97 2024.02.13
80219 한달공부하고 40점 올랐으면 잘한건가요? [5] ㅇㅇ 219 2024.02.13
80218 스터디하니까 더 빡세네요ㅋㅋ [7] 88 2024.02.13
80217 토익하는 사람들의 착각!!!!! 토익은 상대평가가 아니다!!! [6] 인수 366 2024.02.13
80216 795와 800은 차이가 큰가요? [3] 358 2024.02.13
80215 모두 잘나와라 내일점수!!!!!!!!!!!!!!!!! [3] 점수! 294 2024.02.13
80214 [무료리딩강의]출석이벤트6일차 사진 [1] 궁금해허니 21 2024.02.13
80213 독학생에게 예강은 사랑입니다. [3] 아이러브유 73 2024.02.13
80212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6일차 사진 [1] zard775 23 2024.02.13
80211 오 빨갱이랑 노랭이 mp3 공짜로받음 [3] ㄲㄲ 82 2024.02.13
80210 오답노트 필요성. 도와주세요 [6] 뭐고 199 2024.02.13
80209 파트7을 다 읽는게 가능한 이유 [4] 121212 602 2024.02.13
96,453개(361/21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