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해커스토익특강, 토익특강, 토익무료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508 파랭이 무료강의와 김동영샘 인강 [3] ㅇㅇ 79 2024.03.02
84507 수강신청할때면 생기는 고민 [5] 선택장애 93 2024.03.02
84506 빨강이 노랑이 파랑이 드디어 구입! [4] 꿍냥이 86 2024.03.02
84505 허허잇 [2] 맷돌 39 2024.03.02
84504 염전.. [3] 구리 199 2024.03.02
84503 승태샘 새도윙할때. [4] 도와주세요 72 2024.03.02
84502 오늘은 토익 리당 무료 강의 중 이상길 선생님의 24강 문법. 명사절 1... 사진 [1] 포린시스 19 2024.03.02
84501 요즘 토익은 [4] 159 2024.03.02
84500 엘씨 기본이 안돼있습니다ㅜㅜ 우선은 빨갱이 샀구요ㅠㅠㅠ [3] 88 2024.03.02
84499 틀린 거 오답 [2] 공부방법 40 2024.03.02
84498 인났는데 옆에 여친이 없어 [3] 대울산1황 99 2024.03.02
84497 2021년 1000제 있는데 풀어도 되나요?.. [2] 토린이 54 2024.03.02
84496 노랭이 암기시 그자리에서 밑줄긋고 쓰며암기vs며칠에 걸쳐 수시로 보기 [3] 단어 74 2024.03.02
84495 토익 첫 점수 [4] 토익0 130 2024.03.02
84494 이정민,김진태,윤인아 vs 심동혁,윤인아,장종훈 [3] 70 2024.03.02
84493 점수예상 부탁드려요 [3] 어푸 111 2024.03.02
84492 해커스 1000제 2 [4] 천제2 109 2024.03.02
84491 2.25 토익 [3] 토이 319 2024.03.02
84490 오전에 모고치고 울었어요 [8] ㅇㅇ 177 2024.03.02
84489 근데 파트56공부가 파트7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듯? [3] ㄹㄹ 121 2024.03.02
84488 질문있어여 [2] ㅇㅇ 40 2024.03.02
84487 윤인아쌤 lc 어때여? [2] 우이에에 60 2024.03.02
84486 3월2일 토익 무료특강 [5] 65 2024.03.02
84485 스타트교재는 한번만보면될까요? [4] 궁금 74 2024.03.02
84484 우왕 노랭이 반환점 돌파 [2] 87 2024.03.02
84483 환급반 강의 하나 취소 [5] ㅇㅇ 85 2024.03.02
84482 내일모레 학원 개강맞죠?? 토익 630이면 입문반 각인가요? [4] 꾸앙 104 2024.03.02
84481 토익공부에 대한 계획 [4] 말도안되는홍어 50 2024.03.02
84480 빨갱이랑 파랭이 [3] gggg 76 2024.03.02
84479 700점 달성 급합니다. [4] ㄷㄱ 198 2024.03.02
84478 중급반 듣고 700후반 [3] 78 98 2024.03.02
84477 빨갱이 공부 방법 [4] 65 2024.03.02
84476 혹시 2월 18일 해커스 평균점수 몇인지 아시는분 [3] 채민서 289 2024.03.02
84475 해커스 실전 1000 2탄 음원 다운로드 [4] kaytrol 58 2024.03.02
84474 3월에 학원다닙니다 [3] 97 2024.03.02
84473 알려주십쇼 [3] ㅇㅇ 55 2024.03.02
84472 파트7 표희정선생님 괜찮은가요? [4] 인강 117 2024.03.02
84471 천제 리스닝 엘씨 2 스크립트 외울정도로 보면 [4] 115 2024.03.02
84470 엘씨 파트3,4 리뷰 [2] ㅇㅇ 55 2024.03.02
84469 빨갱이파랭이노랭이 [5] 빨파 96 2024.03.02
84468 삼백점대 후반이....750점 이상 두달안에 가능할까요? [7] 흑흑흑 187 2024.03.02
84467 님들 LC 파트3 스키밍할때 [5] 웅키맨 168 2024.03.02
84466 인강으로 토익 하는 건 어떤가여? [3] ㄷㄷ 84 2024.03.02
84465 박영선쌤 인강 공부법이요!! [5] 으앙 70 2024.03.02
84464 토익 공부 인증 22일차! 사진 [3] 체리 37 2024.03.01
100,258개(351/22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