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353 근 십년간 토익 980 아래로 떨어진적 없던 사람 후기 [1] ㅇㅇ 1184 2024.04.14
90352 직전시험 965였는데 물토?? [1] ㅇㅇㅇ 529 2024.04.14
90351 엘씨 어려웠던 이유 [3] ㅇㅇ 1007 2024.04.14
90350 파트7 제품소개 시간 [12] ㅇㅇ 1039 2024.04.14
90349 183번 답 뭐임? [5] ㅇㅇ 682 2024.04.14
90348 Rc [1] ㅇㅇ 400 2024.04.14
90347 방산중 9고사장 3분에 한번씩 교실 울릴정도로 크게 헛기침하시는분 있던제... [7] ㅇㅇ 183 2024.04.14
90346 895 토익 오늘 체감 [5] ㅌㅌ 1390 2024.04.14
90345 하는 절대 아니고 중상 [1] ㅇㅇ 504 2024.04.14
90344 나는 지난토익이 더 어려웠는데;; [1] 11 428 2024.04.14
90343 팟5 favorable effect 맞나요? [10] ㅇㅇ 3994 2024.04.14
90342 망했다 ㅜㅜ [2] 이니니ㅣㄴ 231 2024.04.14
90341 오늘 나만 어려웠음? [3] ㅠㅠ 503 2024.04.14
90340 고득점자 자리 [8] 토익부셔 775 2024.04.14
90339 오늘 토익 난이도 물이야? [3] adgh 877 2024.04.14
90338 한명이 계속 물토익 게시글 올리는듯 ㅋㅋ시간많냐 [7] 123 506 2024.04.14
90337 파트7 15문제 찍었는데 몇개 맞음? [2] ㅇㅇ 641 2024.04.14
90336 200번 답 뭐에요 [13] ㅇㅇ 1337 2024.04.14
90335 Lc 6번 문제 [4] 냠냠 700 2024.04.14
90334 20년 넘게 운영한 업체 단일지문 [5] 하하 832 2024.04.14
90333 좆됐다 난 안쉽던데 [7] ㅇㅇ 912 2024.04.14
90332 올해 시험중에 제일 물토익인듯 [2] ㅇㅇ 895 2024.04.14
90331 196-200찍었는데 답이 뭔가요...? [1] ㅇㅇ 959 2024.04.14
90330 LC 97번 대학옆 길 내는거 어디야? [7] ㅇㅇ 1080 2024.04.14
90329 공연문제 답뭐에요?!!!!! [5] ㅇㅇ 712 2024.04.14
90328 part 7 우산문제에서 답들이 뭐였나요 [5] 겻셔 1036 2024.04.14
90327 12월 1월 엘씨 만점이었는데 오늘 엘씨 어렵지 않았나요 [9] ㅁㄴㅇㅎ 818 2024.04.14
90326 토익 0점처리 [3] 하하 790 2024.04.14
90325 오늘 왜케 더웟 [3] 아니 너무더웠음 116 2024.04.14
90324 파트7 나만 시간 없었냐 [4] ㅇㅇ 798 2024.04.14
90323 Rc 마지막 1세트 답뭐임 [3] 조져버린사람 856 2024.04.14
90322 LC 중하 / RC 극하 [2] ㅇㅇ. 1479 2024.04.14
90321 팟5 [1] 11 262 2024.04.14
90320 추가접수했는데 보길 잘했네 ㅋㅋ [3] ㅇㅇ 887 2024.04.14
90319 아니 나만 어려웠어?.. [3] 00 945 2024.04.14
90318 제일 인상깊었던 지문 [2] . 668 2024.04.14
90317 역대급 물토익 [1] ㅇㅇ 515 2024.04.14
90316 오늘 왜케쉽냐 [2] ㄷㄷ 849 2024.04.14
90315 올해 제일 물토익ㄷㄷ [5] ㅇㅇ 3952 2024.04.14
90314 토익 시험날짜 [5] 답좀요 180 2024.04.14
90313 하아아아아아암 [5] ㅇㅇ 158 2024.04.14
90312 아직 셤볼시기는 아니라 승태샘 강의로 아침을 [2] ㅎㅅㅎ 85 2024.04.14
90311 으으 엘씨 너무 약한데 [4] bbㅠㅠ 397 2024.04.14
90310 알씨 만점자인데 팁을드리겠음 280점부터 2개월걸림 [17] rc 고수 8113 2024.03.16
90309 폰 끕니다 [4] 폰off 123 2024.04.14
91,793개(33/20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