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132 파트3,4나만 죠낸어려움? [6] 워우 1182 2024.03.31
88131 Lc에서 B많고 RC에서 B가없었음 ㅇㅈ? [3] ㄴㅇ 865 2024.03.31
88130 이번 토익 체감 어떠셨나요? [7] 고요한해물우동 1275 2024.03.31
88129 리스닝 1번 [5] 807 2024.03.31
88128 191-200 답 공유함 [10] ㅇㅇ 2522 2024.03.31
88127 파트1 점수 [1] 29%3A9 437 2024.03.31
88126 130 rigirous [6] ㅇㅇ 1569 2024.03.31
88125 종쳤는데 마킹 [5] 토이기 1101 2024.03.31
88124 reject vs neglect [19] ㅇㅇ 3674 2024.03.31
88123 ㅋㅋ [2] ㅇㅇ 337 2024.03.31
88122 마지막 문제 [5] 682 2024.03.31
88121 part6 purchase/trade [10] ㅇㅇ 2112 2024.03.31
88120 여태까지 시험보면서 [2] ㅇㅇ 981 2024.03.31
88119 985의 시험 후기 [5] . 1899 2024.03.31
88118 RC 단일지문 [2] 토익 484 2024.03.31
88117 Rc,,,, [6] 다들+화이팅 605 2024.03.31
88116 파트4 마지막문제 답머야? ㅜ [2] ㅅㄱ 881 2024.03.31
88115 후 ㅅㅍ [4] 동네힘쎈사람 371 2024.03.31
88114 soar/drain/loop/fling [7] ㅇㅇ 4683 2024.03.31
88113 Lc 이거 답 뭐징 [2] 링몽 597 2024.03.31
88112 지뢰밭이다 [2] 문제 뭐냐 ㄹㅇ 736 2024.03.31
88111 P7 just the right time just 동의어 [11] 토익 1597 2024.03.31
88110 파트 6에 natural wood 맞나요?? [13] 작성자 1882 2024.03.31
88109 토익 980 난이도 분석 [6] 1111 1533 2024.03.31
88108 Among vs. in between [10] ㅇㅇ 1858 2024.03.31
88107 오늘 엘씨 중간에 소리 작아지는거 의도임? [2] ㅇㅇ 461 2024.03.31
88106 I was just about to post it 의미가 뭔가요? [3] 작성자 820 2024.03.31
88105 지난토익 930인데 이번시험 700나올듯 [8] ㅇㅇ 1330 2024.03.31
88104 lc 남자가 한말 의도? just about to post it [4] ㅇㅇ 954 2024.03.31
88103 163번 답 [3] ㅠㅠ 554 2024.03.31
88102 듣기 주제 aviation 맞나요? [7] 작성자 1628 2024.03.31
88101 듣기 2번 답 뭔가요? [2] 작성자 572 2024.03.31
88100 알씨 어려웠나오? [3] 혹시 636 2024.03.31
88099 LC는 쉬웠고 RC가 헬이네 ㅜㅜ [6] 1368 2024.03.31
88098 Within vs around [12] ㅇㅇㅇㅇ 5141 2024.03.31
88097 난이도 총평 [10] ㅇㅇ 7220 2024.03.31
88096 개 어렵네 [5] 가나다 2080 2024.03.31
88095 파투7 fiction? [16] ㅇㅇ 1745 2024.03.31
88094 후 왤케시간이부족할까 ㅜㅜㅠ마지막지문 [1] 이런ㅋ 378 2024.03.31
88093 오늘 토익 보신분들 모두 대박나세요 [1] iw 143 2024.03.31
88092 셤잘들보셔요 [1] 우옹 61 2024.03.31
88091 오늘 난이도 [1] 토이크 713 2024.03.31
88090 리뷰 횟수 [2] 주경야독 90 2024.03.31
88089 저같은경우, 단어외우는게 제일 점수올릴수있는 방법일까요? 사진 [4] ㅇㅇ 100 2024.03.31
88088 파랭이 무료 인강 좋은가요? [2] ㅎㅎ 89 2024.03.31
100,597개(278/22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